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8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0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그게아니면 그정도의마음인거지 ??
대표 사진
둥이1
ㄴㄴ못함 ㅠ 까일까봐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가 받아줄거 같으면. 아니면 부담주기 싫어서 맘있어도 안 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소극적인 게 이기기도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겠지? 그럼 끝이구나 그냥 그정도의맘이엇구나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선톡했을때 반응을 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쑥맥 두명 먼저 꼬셨는데 남자가 선톡안하고 내가 먼저했어 근데 바로 티키타카되고 어..? 이사람도 나한테 관심있나?했음 너무 자신없고 소극적인 사람이면 안하는 경우도 있능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ㅇ남자들도 상대방쪽에서 어느정도 나한테 관심이 있다 또는 더 확실한 시그널이있어야 하는경우도 있는것같아 쓰니가 먼저 선톡하고 그때 반응보고 판단해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나한테? 먼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1. 남자가 너무 소심한 스타일이야? (원래 성격)
2. 쓰니한테 관심 보이기는 해?
3. 둘이 만난적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녀불문하고 진짜 놓치기 너무 아쉬우면 먼저 연락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한테 부담될까봐 그냥 놓지 보통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절대 놓치기 싫은 경우는 먼저 연락하고 표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진짜 극극극극극 내향형도 이해해줘야지ㅜㅜㅜ
그사람들은 진짜로 못할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귄지 한달만에 헤어짐 ㅋㅋㅋ
17:04 l 조회 4
이별통보받고 다음날도 전화해봤어?
17:03 l 조회 3
연애하려몀 되게 대인배 돼야하네1
16:59 l 조회 24
칭구한테 소개팅시켜달라 어케말해? 톡으로 ㅠㅋ2
16:56 l 조회 22
카톡으로 헤어진지 2주됐는데 얼굴보자고 하면 에바?2
16:56 l 조회 12
T 남자들은 애인 말에 공감 하나도 안해? 5
16:56 l 조회 14
무심한 남자? 자기중심적인 사람 잘 만나고 있는 사람..! 3
16:52 l 조회 12
너네 애인이 야구 좋아하면 어때??
16:50 l 조회 23
'졸려' 답장 추천 좀…2
16:50 l 조회 39
조언좀주라3
16:50 l 조회 11
시간 갖자는 애인2
16:46 l 조회 38
스토리에 댓글
16:45 l 조회 10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25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4
16:42 l 조회 22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3
16:39 l 조회 68
01 여자둥이들아3
16:34 l 조회 32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9
16:33 l 조회 48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51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5
16:28 l 조회 55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5
16: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