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7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나는 직장때문에 타지에 살고있는데 아부지 매일역전하거나 홈런치면 전화해 ㅋㅋㅋㅋㅋㅋ ㅠ 너무 행복하대 역전홈런치고 또 적시타치면 다시 전화 ㅋㅋㅋㅋㅋㅋ ㅇㅇ아 한화가 점수를 또냈다~~~~ 행복하다~~~이러고 ㅠ 이글스야 우리 아빠에게 매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렴
대표 사진
보리1
아 귀여우심 ㅜㅜㅜ 이글스야 더더 점수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글스야 잼야를 낋여오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우리집 빙저씨도 오늘 외출했는데 운전하면서 아 몇점이냐!! 계속 난리임 오자마자 야구보고 하이라이트 오백번 보고 나한테 계속 표잡으라고 ㅜ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전국 빙저씨들 지금 다 행복하신가벼 ㅜㅜ 나도 기쁘당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전국 빙저씨들 진짜 행복한거 맞다! 우리 아부지 유니폼 욕심 없었는데 유니폼 사달라고 전화왔더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우리집 빙저씨도 신났어ㅠㅠ 신나서 게임차 얼마나 나는지 매번 확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뉴비인데 이렇게 되면 청이 퀄스는 아닌 거지…??
20:25 l 조회 4
오늘 옌청이 넘 잘했다 ㅠㅠㅠㅠ 3
20:20 l 조회 31
와 시환이 네경기 연속 홈런이야…
20:16 l 조회 25
시시 몰아치는 시기 왔나봐ㅋㅋㅋㅋ 1
20:11 l 조회 79
이게 노시환이야 1
20:11 l 조회 31
때지야🫰🫰
20:11 l 조회 17
때지 투런 5
20:10 l 조회 57
안타 친 선수한테 10
20:08 l 조회 140
4
20:07 l 조회 54
ㅇㅈㅇ 8
20:04 l 조회 65
아 그냥 민이 넣자 4
19:59 l 조회 52
우리 외야중에 라자가 슬라이딩 캐치 제일 잘하는 느낌 ... 12
19:55 l 조회 164
인서 휴식 안주는건 걍 ㄱㄱㅁ이 우주, 현빈이 쓰듯이 인서 쓰고싶어서지 2
19:54 l 조회 37
와 ㅇㅈㅇ 오늘 다채롭게 못침 6
19:54 l 조회 94
공수 다 구리면 이진영을 왜 봐야 해 진짜 3
19:52 l 조회 40
이진영 말고 유민 보면 안될까… ^__^ 15
19:44 l 조회 106
와 치타도 담때일!!! 3
19:42 l 조회 78
인서는 휴식만 좀 해도 바로 더 잘할 게 보여서 긍이야 5
19:33 l 조회 62
와 고급야구 한달만에 보는듯 5
19:24 l 조회 91
민이 쓰면 안되는건가 4
19:08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