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0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평일에 고속터미널가서 부모님 드릴 꽃다발 만들었어


카네이션 주황색, 아이보리색 각 한단에 1만원

미니 카네이션 연한 주황색 한단에 1만원

마가렛 ㅔ한단에 7천원

> 꽃값만 3만 7천원

> 포장비용 3만원 (꽃다발 1개에 15,000원)


포장비용이 좀 비싸긴 한데,

포장지 사는 가격이며

포장하는데 시간 오래걸리는거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

진짜 풍성한 꽃다발 2개나 만들어서 만족!

실물이 진짜 예뻤는데 사진을 잘 못 찍었다 ㅠㅠ

내년엔 다른색으로 만들어 드려야지 🤍


[잡담] 직접 꽃 골라다가 카네이션 꽃다발 2개 만들었어 | 인스티즈

[잡담] 직접 꽃 골라다가 카네이션 꽃다발 2개 만들었어 | 인스티즈

[잡담] 직접 꽃 골라다가 카네이션 꽃다발 2개 만들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모야 너무 잘했다.....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꽃다발 너무 예쁘다 포장비는 좀 읭스럽긴 한데 일단 부모님 기뻐하실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금손이다 완전 예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2
지방직 합격예측 좀 봐줘
19:32 l 조회 2
미친거아냐 넷플 여태 달러로 결제되고 있었어
19:32 l 조회 5
S11 울트라 중고 256g 115만원 vs s10+ 새거 114만원
19:32 l 조회 2
원신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
19:32 l 조회 2
한국인들 트위터에서 먄날 ㅊ맞는데
19:32 l 조회 9
유학생들중 현지에선 벽느끼고 한국에선 적응도 못해서
19:32 l 조회 10
20대 실업급여 부정수급 비율 어떻게될거 같음?
19:32 l 조회 2
비개퍼가 머야?3
19:32 l 조회 12
이런것도 애정결핍이야?
19:32 l 조회 6
군대 가기 3개월 전에 썸타는 사람 어때...???1
19:31 l 조회 7
진짜 가난한데 진짜 예쁜 사람 본 적 있어?
19:31 l 조회 12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11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1
19:31 l 조회 13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7
마크롱 오늘 이거였다는데
19:31 l 조회 13
2018~2019년도로 돌아가고 싶어
19:30 l 조회 3
내 체크카드 소액 신용 11200원 적혀있는데 뭔지 모르겠네
19:30 l 조회 7
이게 두피 냄새? 그런거 잡는데 그렇게 좋다던데3
19:30 l 조회 19
나 남자보다 잘생긴얼굴인뎅3
19:3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