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부모님을 꽤 자주 뵀거든
날 너무 궁금해하셧어서
근데 애인한테 가족 같이 있을 때
아버지가 넌 밝은 사람 만낫으면 좋겠다고
애살있고 애교있는 딸같은 며느리가 갖고 싶다고 하셧대
애인은 ㅇㅇ이 밝잖아~
했는데 어머니께서 ㅇㅇ이가 밝진 않지*^^ 하셨대
근데 어떤 말씀이신진 알거든
애인 부모님 너무 착하시고 좋은 분이시거든
진짜 빈말이 아니라 걍 진짜로
나 갈때마다 맛있는 거 사주시고 잘 대해주셨어
솔직히 내가 막 그런 성격 좋은? 타입은 아냐
막 애살있고 애교부리고
아니 그거 며칠전에 들었는데 아직까지 화나고 스트레스 받아
아 그래서 진짜 아 너무 머리아파;;
솔직히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이거든
아직 난 어리긴 하지만 ㅎㅎ.. 23살인데
뭔가 나도 잘보이고 싶은 속상한 마음+
왜 그런 말씀을 하시지? 싶은 화나는 마음
이 계~~속 공존해;;;;

인스티즈앱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