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6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56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꼭 갔으면 조켓다….
대표 사진
무지2
이범호 나가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나갈 사람 다 나가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ㅎㅎ.. 마음은 언젠가 올라간다 생각하지만 냉정하게 어려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22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난 미친긍정회로 가동 중이라 1위도 노리고 있다 다들 포기하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8
nuna.... 나도 어게인 2009꿈꾸고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나갈사람 다 나가고 도영이가 감 찾으면 가능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이범호부터 내보내면.. 근데 프런트도 싹다 물 갈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이 두가지가 진짜 급한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딱 가을냄새는 맡고 끝날것같은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희망회로 오지게 돌려도 와카딱이 최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5등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3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4
진짜 솔직히 말하면 우리 늘 그랬던것처럼 1등 담시즌 5등 할 거 같음... 가을 냄새 맡고 끝날듯 ㅎ..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5
감독 안나가면 솔직히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6
최대 5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7
현실적으로는 5위까지는 가긴갈듯..ㅜ 그래도 더 높이 올라가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0
2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1
감독이랑 감독사단 나가면 가능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2
4-5위권은 무난히 가능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3
110경기 다 이겨서 112연승 해주길 ^^~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4
5위 안에는 갈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5
5등하면 다행이라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6
위닝위닝ㅠㅠ4
1:14 l 조회 36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62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92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94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97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138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106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47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97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180
김도영의 그저그렇지 않은 선수 기준을 알아보자1
0:10 l 조회 168
퇴근길 직캠 보는데 카스 가족들 한국에 있네2
0:10 l 조회 139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4
06.25 23:55 l 조회 233
뉴비라 기모령선수.. 6
06.25 23:49 l 조회 177
이거 실시간으로 본 무지들 너무 부러워... 7
06.25 23:46 l 조회 220
갸티비에서 원정9연전vs더블헤더 했던거 생각난다2
06.25 23:45 l 조회 131
치명적
06.25 23:42 l 조회 104
진실의 방으로3
06.25 23:42 l 조회 170
그경기 아니였으면 오늘 8연승이었네9
06.25 23:39 l 조회 23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