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라 했는데 무슨뜻이야?
이런 글 개많네 ㄹㅇ 아니 그 상황 맥락 둘이 어떤 유대감이 형성됐는지 등등 알수가없는데 왜 자꾸 뇌 외주맡기는거임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황당함 답정너인가싶기도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누가 ~~~라 했는데 무슨뜻이야? 이런 글 개많네 ㄹㅇ 아니 그 상황 맥락 둘이 어떤 유대감이 형성됐는지 등등 알수가없는데 왜 자꾸 뇌 외주맡기는거임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황당함 답정너인가싶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