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7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도 잘먹어서 2~3인분 먹는데 내가 먹는양이 미쳐서ㅠㅠㅠ 기본 20인분부터 시작이야... 식당가서 주문하면 다드실수있냐는 소리 듣는 정도가 아니라 못먹는다고 장난치지말라는 이야기 들을 정도...

대식가여익들 애인이랑 밥먹을때 어케해? 제대로 먹어?

대표 사진
둥이1
먹고 돈은 니가 더 내야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은 내가 당연히 내지ㅠㅠ 남친이 먹는거 내 식사량이랑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서 20그릇 넘게 먹어... 애인도 잘먹기는한데 3그릇 먹으면 배부르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기는해... 내가 다 사니깐.. 좀 많이 먹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박 음식 다먹으면 상금, 무료제공 이런 곳 골라서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양심상 그런곳 못가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0인분이면 쯔양보다 잘묵능거같은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쯔양도 방송에서 보여주는거 한계치 아니라서 더 많이 먹을걸? 내가 좀더 먹는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인분 오타가아니라 찐이네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먹방 유튜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정도 대식가는 흔치 않아서 여기에 물어봐도 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먹방은 지인들한테만... 나만큼 아니라도 대식가들 있으면 얘기들으려고 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만큼 대식가는 아니지만.. 데이트때는 적당히 맞춰주고 헤어지자마자 근처 식당가서 혼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친도 익인이가 그렇게 먹는거 알아? 끝나고 혼밥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숨기는건 아닌데 굳이 말해본적은 없어.. 자기때문에 많이 못 먹는다고 부담 느낄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ㅠㅠ 어렵네 익인이도 대식가라 고생이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쓰니만큼은 아닌데 삼겹살 10인분, 냉면 혼자서 다 먹는데 나는 그냥 그런거 신경 안쓰고 먹음
남자친구도 나 많이 먹는거 알아서 내가 적게 먹었다싶으면 배 더 안고프냐고 뭐 더 먹자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언제까지 참을수도 없으니 익인이처럼 하는게 맞을듯?ㅠ 배고프니까 억지로 적게 먹을수도 없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아 이런 걸로 스트레스 받을 바엔 솔직하게 밝히고 편하게 먹는게 나아
어차피 식대 이런걸 남친한테 부담시키지는 않을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ㅠ 밥값은 내가 다 내... 남친이 먹는게 내꺼보다 훨씬 적으니깐... 익인이는 식비는 어떻게 부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처음에는 남자친구가 부담했는데 내가 많이 먹는거 보여주고 나서는 먹는거 관련해서는 다 내가 부담해!
그 외에는 남자친구가 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역시 비용은 대식가가 부담하는게 맞지... 익인이 데이트 식당은 어디어디로가? 주위에 익인이정도 대식가도 없어서 궁금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보름정도는 식당 신경 안쓰고 남자친구가 한식을 엄청 좋아해서 한식 위주인 식당으로 가고 내가 미치도록 땡기는 음식이 있으면 그 날은 내가 먹고싶은거 먹어!
고기는... 일반 고기집가면 금액이 감당안돼서 고기 먹고 싶은 날에는 많이 주는 가게로 배달시켜먹고, 일주일이면 돈이 부족해가지고... 그 뒤로는 남자친구랑 나랑 좋아하는 한식뷔페가 있거든 거기를 주로 많이 가..!!
근데 요즘 남자친구도 위가 늘어났는지 많이 먹기 시작해서 식비가 자꾸 늘어나는게 좀 고민이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ㅠㅠ 남친이 익인이만큼 먹게되면 식비 장난 아니겠어... 뷔페 애용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응응 뷔페도 나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고마웡 익인이도 그렇겠지만 뷔페가면 사장님 너무 손해라서 좀 그렇긴한데 한번씩은 가야겠어 어쩔수없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인 만나기전에 뭐 먹고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뭐 잠깐 만날 사이도 아니고 좀 편해졌다 싶으면 밝히고 편하게 먹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남친도 이미 알고는 있는데 데이트할때 그만큼 먹는건 또 다른얘기니깐 고민이었엉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몇키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공복일때 50중반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와 키는? 그렇게 먹는데 50 중반이면 타고났다
어릴때 운동했어? 운동선수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4야 운동 안했고 지금도 운동은 1도 안해... 타고난 체질이 신기한듯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13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33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34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57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38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38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6
2:57 l 조회 85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71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63
여익들아 4
2:40 l 조회 34
찐사랑 2
2:38 l 조회 58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39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102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47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32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104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68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6
1:48 l 조회 128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