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도 잘먹어서 2~3인분 먹는데 내가 먹는양이 미쳐서ㅠㅠㅠ 기본 20인분부터 시작이야... 식당가서 주문하면 다드실수있냐는 소리 듣는 정도가 아니라 못먹는다고 장난치지말라는 이야기 들을 정도...
대식가여익들 애인이랑 밥먹을때 어케해? 제대로 먹어?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도 잘먹어서 2~3인분 먹는데 내가 먹는양이 미쳐서ㅠㅠㅠ 기본 20인분부터 시작이야... 식당가서 주문하면 다드실수있냐는 소리 듣는 정도가 아니라 못먹는다고 장난치지말라는 이야기 들을 정도... 대식가여익들 애인이랑 밥먹을때 어케해? 제대로 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