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약 드시고 나서 얼마 안돼서 결핵(폐결핵)이 생기셔서 몇달을 투병하셨거든..입원하시고ㅠ
혹시...류마티스 관절염 어떤 약을 복용하셨는지 지금도 볼 수 있을까?ㅠ
당시에 개인병원 다니셨었는데 거기는 사라진 지도 모르시고 이름도 전혀 모르셔서....
답답하고 어이없겠지만 혹시 아는 익인 있을까 해서 물어봐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그 약 드시고 나서 얼마 안돼서 결핵(폐결핵)이 생기셔서 몇달을 투병하셨거든..입원하시고ㅠ 혹시...류마티스 관절염 어떤 약을 복용하셨는지 지금도 볼 수 있을까?ㅠ 당시에 개인병원 다니셨었는데 거기는 사라진 지도 모르시고 이름도 전혀 모르셔서.... 답답하고 어이없겠지만 혹시 아는 익인 있을까 해서 물어봐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