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64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못하겠거든ㅎ 하.. 개한심해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같이 마셔서 이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같이 마실땐 괜찮어.. 나 쉬는날 맨날 애인 만나고 맨날 술마셔 근데도 자기 틈만나면 맨날 혼술하고 친구랑도 저렇게 마셔 나이가 적지도 않은데 뭐 언제까지 저러고 살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나도..갠적으로 술을 안 마셔서 그런가 거기다가 5시까지 술은 진짜 ..ㅋㅋㅋㅋ술에 미친 사람 같음 개인적인 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맨날 그러는것만 아니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가끔이고 담날 지장없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무리 가끔이라도…5시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술 진짜 개 좋아하는데 저건 좀ㅋㅋㅋㅋㅋㅋ싫습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21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0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4
17:28 l 조회 38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34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3
17:24 l 조회 29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5
17:21 l 조회 34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44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16
17:19 l 조회 65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5
17:18 l 조회 3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35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7
17:16 l 조회 29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8
17:15 l 조회 49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27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3
17:14 l 조회 37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8
17:13 l 조회 24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13
17:04 l 조회 78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13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9
16:55 l 조회 62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5
16:54 l 조회 67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11
16:51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