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180 만족하는 키아니야?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람마다 다름 난 167인데 175만족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키 아예 상관없어서 180 안돼도 괜찮음
친구들 경우는 178~180정도는 됐으면 좋겠다는 애들이 대부분인듯? 180이상을 바라면 선택지가 너무 좁아져서 그런지 그 이상까지 바라는 애들은 있긴하지만 많진 않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75도 만족스러운데용 나 키 167! 지금 애인은 77인데 완전 맨족쓰~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80자체는같이 섰을때 글케 크다는 느낌 못받았어서 걍 175든 180이든 오히려 별 상관없어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175정도도 같이 서있을때 나쁘지는 않은데 그래도 크면 클수록 좋은건있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개월 사귀고 안좋게 헤어졌는데 힘든거 언제쯤 사라질까?
17:11 l 조회 2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8
17:04 l 조회 26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8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5
16:55 l 조회 23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4
16:54 l 조회 41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10
16:51 l 조회 39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4
16:50 l 조회 21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17
16:50 l 조회 40
성매매하는 사람이랑 연애경험 엄청 많은 사람중에 성병 누가 위험하까?7
16:41 l 조회 41
상대 새애인 생기고 차단한경우에1
16:41 l 조회 18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2
16:40 l 조회 29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20
16:38 l 조회 23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17
16:37 l 조회 303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6
16:34 l 조회 2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istp 잇팁 남자분들 계시나요..5
16:34 l 조회 38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24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30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1
16:32 l 조회 12
나를찬 전애인 다가왔다가 멀어졌다가 다가왔다가하는거 뭐야
16:31 l 조회 9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13
16:2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