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기들이 패배자 마인드라서 그렇지...애한테 정서적으로 학대만 안 하면 돈 조금 없다고 애가 자존감 바닥 치거나 불행하다고 생각 안 할거 같은데 오히려 돈 많은데 하루종일 학원 뺑뺑이치고 학대 당하는 애들이 불행하지 ㅋㅋ 가난한데 불행하면 그건 부모 마인드 문제임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자기들이 패배자 마인드라서 그렇지...애한테 정서적으로 학대만 안 하면 돈 조금 없다고 애가 자존감 바닥 치거나 불행하다고 생각 안 할거 같은데 오히려 돈 많은데 하루종일 학원 뺑뺑이치고 학대 당하는 애들이 불행하지 ㅋㅋ 가난한데 불행하면 그건 부모 마인드 문제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