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해캐가 점점 김혜성에 대해서 알아감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처음엔 혜성 발음 어려워서 하성으로 들렸는데 요즘엔 혜성이라고 잘 말해주더랔ㅋㅋㅋㅋㅋ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우리나라 선슈들이 외국가서 뛰는거 국위선양이라는거 느낌 막 해캐도 한국어 말하고 김발음도 신경쓰고 진짜 채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소프트하게 한다고 하는데도 킴으로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둨ㅋㅋ 그래도 저기들끼리 킴! 아니래 킴~이래 하는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고객한테 입냄새난다고 꼽먹음
22:12 l 조회 1
우리팀 우승 언제 할까
22:12 l 조회 1
도리들한텐 함부로 굶으라는 말 못하겠음
22:11 l 조회 1
아니 걍 달글에 타팀 얘기 나오면
22:11 l 조회 1
아까 달글 플 이거였음
22:11 l 조회 1
오늘 모먹었어 다들
22:11 l 조회 3
큰방 수준 떨어진다고 욕하는게 젤 어이없음
22:10 l 조회 63
재밌네 1
22:09 l 조회 77
뭔가 최근 우승팀들 그 해에 가장 이상한 경기한 팀임9
22:09 l 조회 87
염감독님 피부 진짜 부럽다
22:08 l 조회 8
고동들은 어째 매번 숙제하라는 글이 올라오는것 같다3
22:08 l 조회 46
본인표출두산 위닝 이벤트 끌올💙
22:07 l 조회 21
엘지는 작년부터 느꼈지만 3
22:07 l 조회 67
아쿼 올해만 하는거 아니고 쭉 하는거지?7
22:07 l 조회 58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22:07 l 조회 20
날닮은너 너누구야
22:06 l 조회 33
난 올해 이 미신때문에 엘 우승 예상하고 있음ㅋㅋㅋ9
22:06 l 조회 177
엘지 2등이랑 4게임차네 점점 벌어지는구만 1
22:06 l 조회 72
와 우천 콜드 게임 때문에 일부로 경기 지연 시키거나 퇴근스윙한 경기가 진짜 있었네 10
22:06 l 조회 127
양현종 9승남은거야?9
22:0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