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해캐가 점점 김혜성에 대해서 알아감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처음엔 혜성 발음 어려워서 하성으로 들렸는데 요즘엔 혜성이라고 잘 말해주더랔ㅋㅋㅋㅋㅋ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우리나라 선슈들이 외국가서 뛰는거 국위선양이라는거 느낌 막 해캐도 한국어 말하고 김발음도 신경쓰고 진짜 채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소프트하게 한다고 하는데도 킴으로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둨ㅋㅋ 그래도 저기들끼리 킴! 아니래 킴~이래 하는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광주 삼성 개신기했던게 수비조정하고 병살 나오더라10
06.06 20:52 l 조회 585
이빠이 피치 웃기다
06.06 20:51 l 조회 26
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87
06.06 20:49 l 조회 18580
아 야구로 기분 개침울했는데
06.06 20:49 l 조회 53
이빠이피치글 김범수 온리 보는 것 같아 1
06.06 20:49 l 조회 123
아 이빠이피치 웃기넼ㅋㅋㅋㅋ
06.06 20:47 l 조회 52
알림/결과 2026.06.06 현재 팀 순위55
06.06 20:47 l 조회 5639
이빠이피치가 뭐야?53
06.06 20:46 l 조회 6773 l 추천 1
이걸 왜 해명.... 두산 유튭만 봐도 성격 나오는데5
06.06 20:46 l 조회 619
오늘 광주 진짜 ㄹㅈㄷ 정신병인게 12
06.06 20:44 l 조회 576 l 추천 2
야구를 아직 전경기 다 본 적 없는데 12
06.06 20:43 l 조회 135
김도영 식빵16
06.06 20:43 l 조회 634
난 야수 패전제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해 16
06.06 20:42 l 조회 228
8,9,10회 3연속 득점권 병살 본 사람 있어?3
06.06 20:42 l 조회 260
삼성 단장 개웃기네3
06.06 20:42 l 조회 514 l 추천 2
별명으로 소유권 주장하는거 너무 수치스러움ㅜㅜ
06.06 20:41 l 조회 131
광주는 순대 초장 찍어먹어? 12
06.06 20:40 l 조회 143
알림/결과 06.07(일) 선발 투수 안내14
06.06 20:40 l 조회 439
이럼 오늘 순위 크앨삼? 6
06.06 20:40 l 조회 297
광주 막판에 태클 놀랬다1
06.06 20:40 l 조회 190


처음이전651652653654655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