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90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2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기싸움 레전드 인성논란좌 됐을듯 분해서 우찌참음
대표 사진
신판1
앜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도 ㅋㅋㅋ 근데 그랬으면 구단 내 조치 당해서 전반기 날렸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ㄹㅇ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도 새머리 아닙니다~하고 올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기싸움이 뭔지 모르냐 김서현 겁나 양반같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독수리 머리만 크롭해서 올리면서
예 저 이글스 선수입니다~~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 이게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ㅋㅋㅋㅋㅋ나였으면 게시물 싸이 새 포즈 올릴듯
나 완전히 새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억울해서 못참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
15:10 l 조회 3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1
15:10 l 조회 19
갔으면 좋겠는게2
15:10 l 조회 24
키움 계약 20억 줄려나4
15:10 l 조회 25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15:09 l 조회 15
메쟈에서는 46억이 돈도 아니겠지?6
15:08 l 조회 42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15:08 l 조회 32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15:07 l 조회 19
아씨 난 고딩때 머했지7
15:07 l 조회 34
메쟈 갈때 학교 기부금도 양키스가 내준다고 하면 진짜 안갈 이유가 없어보이는데2
15:07 l 조회 75
근데 내 생각이지만 안 갈 것 같긴 해5
15:07 l 조회 64
슈퍼스타 나오는 것도 보고싶긴 하다
15:07 l 조회 18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2
15:06 l 조회 89
근데 하현승 잘생겼더라1
15:05 l 조회 57
아니 현승군 발도 빨라?4
15:04 l 조회 69
하현승이 진짜 반응이 없긴하나보네
15:04 l 조회 118
메쟈 내년부터는 아시아쪽 유망주한테 돈 못써서 올인하는거야?1
15:03 l 조회 81
나라면 이전 오퍼 때부터 네네네네 갈래요! 외치고 갔을텐데
15:03 l 조회 26
양키스 46억 주는데도 남는거면 크보 남을려면 계약금 적어도 15억 이상 되겠다1
15:03 l 조회 79
도미니카 서머리그 투입시켜주고 교육리그는 스킵하고 어쩌구 하나도 모르겠어8
15:03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