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스며드는 걸 몇달 정도는 해야하나?1대1로 한번 만났는데 만나주긴 하더라
근데 넘 조용해서 내가 이끌어 나감...............
그 사람도 어색한지 자기 이야기 하던데 노잼........이었어서 갑분싸됨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스며드는 걸 몇달 정도는 해야하나?1대1로 한번 만났는데 만나주긴 하더라 근데 넘 조용해서 내가 이끌어 나감............... 그 사람도 어색한지 자기 이야기 하던데 노잼........이었어서 갑분싸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