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말하기 편하게 테토남 에겐남이라 할게
난 감정적으로 예민한 편이라 내감정 잘 읽어주는 에겐남이랑 알콩달콩 재밌고 편한 연애 하고싶은데
정작 꼬이는건 무던하고 남성성 짙은 애들만 꼬임
테토남은 무던한 대신 한번 꽂히면 순정파고 열과 성을 다해주긴 하거든? 근데 문제는 나랑 결이 안 맞는다는거임..ㅋㅋ
난 상대가 누구던 잘 맞춰주는 스타일이라 쟤네 입장에선 나랑 잘 맞는다고 느끼는데 나는 전혀 아닌경우가 많았음
근데 에겐남들은 나한테 흥미가 없어,,,
연애는 몰라도 결혼만큼은 섬세한 사람이랑 하고싶음 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