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6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NC

내야는 내야가 젤 문제인데 실책해도 ㅊ교체 안해 실실 웃기만 하고 진짜 내야 진짜 각성해라 간절한 외야 두명만 경기 하잖아
대표 사진
다노1
외야 걱정했는데 진짜 문제는 내야였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2
휘집이 빼고 호철이 너무 넣고 싶은데 대체 언제부터 경기 가능한 거야... 말소도 안 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아니 호철이 언제부터 되는데….1할 주전 언제 내릴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이호준이 주루 수비 타격 3개중에 하나는 완벽해야한다며 김휘집 지금 뭐가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1루 수비는 보는데 그럼 1루에 호철이를.넣고 3루에 도태를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5
진심 휘집이 요즘 볼 때마다 속이 꽉 막히는 느낌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 이럴 줄 알았다...4
15:16 l 조회 243
알림/결과 6/27 라인업2
14:58 l 조회 52
엔튭 왔다3
14:24 l 조회 57
심심한 다노들 상무 경기 중계하고 있어
13:43 l 조회 29
어제는 줄줄 오늘은 쭈륵2
12:22 l 조회 89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12
12:21 l 조회 1994
비슨이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감도 안 옴1
12:14 l 조회 92
지금 분위기에 안맞겠지만 부정글아님(프런트 얘기라 싫은 사람들은 비추천)2
12:11 l 조회 102
이호준이 너무 싫음 5
10:31 l 조회 180
생각할수록 8회말 데이비슨 타석이 너무 드라마 같아3
9:19 l 조회 207
털보 나가라니깐 왜 엄한 털보가 나가는거야
8:23 l 조회 44
돌고돌아서 걍 오늘까지 해주지4
8:03 l 조회 146
와 이거 타스포츠이긴 한데 2
3:27 l 조회 206
미안한데 나 너무 슬퍼서 한탄 좀 할게 다노들아.. 5
2:36 l 조회 269 l 추천 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호준아 니가 나가라고2
1:55 l 조회 107
눈물이 너무 나고 화가 너무 난다
1:43 l 조회 42
다노들아 2
1:41 l 조회 62
아 나 오늘 울음 못멈춤 1
1:29 l 조회 191
하트도 스토리 올라왔다3
1:29 l 조회 352
더 좋게 보내줄 순 없었냐 싸패구단아 ㅠ
1:2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