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7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앞에서 좌우놀이한다고 1이닝 다 안맡기고 중간에 올렸다 내렸다 하다가 터지면 셋업이랑 마무리가 앞 이닝으로 끌려나옴 근데 해영이는 마무리라 자기 뒤에 누가 없어서 본인이 끝까지 던져야되서 결과적으로 얘가 제일 많이 던지게 됨ㅋㅋㅋ
마무리는 불펜에서 그나마 관리되는 보직이고 관리되야되는 보직임 왜냐? 마무리 갈갈하다가 힘떨어져서 문제생기면 백업도 없는 포지션이라 앞에 불펜까지 우르르무너짐
투수운영을 저런식으로 하니까 해괴하게 마무리가 이닝수가 제일 많게되는ㅋㅋㅋㅋ
대표 사진
무지1
하 ……………. 쌰갈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최악이네..책임지고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하루 빨리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222 전상현가지고 좌우놀이하는 거 진짜 뭐하자는 건가 싶은.. 원래 전상현 위기상황에 아웃카운트 한 두개 잡고 이닝 종료시키는 거 전문 아니였나.... 전상현 카드를 너무 빨리 씀 지금 롱릴 없는 것도 한 몫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챔필 혼직하기 어디 구역이 젤 괜찮아?5
11:27 l 조회 65
와 첨으로 챔피언석이랑 서프라이즈석 잡았는데 9
11:20 l 조회 310
나 처음으로 대기 없어서 챔석 가 ‧˚₊*̥₍ᵔ=* ⁰̷̴͈꒨⁰̷̴͈=ᵔ₎‧˚₊*̥1
11:06 l 조회 70
와 나 150번으로 들어갔는데 중테 5개 남아있더라 2
11:02 l 조회 100
약간 스밍후유증 있다 ㅋㅋㅋ 자꾸 어색해 스밍 안 하는거2
10:57 l 조회 30
진심으로 네올 종신기아 했으면 좋겠어.....2
9:55 l 조회 160
ㅋㅋㅋㅋㅋㅋㅋㅋ3
9:37 l 조회 198 l 추천 1
뚱승이 착해
9:34 l 조회 149
양햄 오물 테러인가? 그거 고향집인가본데? 12
9:24 l 조회 1383
우리 외인들 다 너무 이쁘니다 4
9:17 l 조회 125
몬가 이제 투표달글 안올라오니까 이상하당1
9:15 l 조회 24
장터 6/28 일 잠실 419구역 단석 양도받을 사람 있어? 2
9:14 l 조회 40
혹시 토요일 가는 무지??3
9:05 l 조회 53
영탁이 왕모리 채널에 나왔을때
8:49 l 조회 76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내 틴틴팅클은 왜 올 생각을 안하지....5
8:31 l 조회 79
장터 4/25(목) 고척 2연석 필요한무지? 4
8:09 l 조회 62
갸티비 댓글ㅋㅋㅋㅋ
6:14 l 조회 256
오늘 양햄 승투에 40승 해줘
4:24 l 조회 37
₍ᵔ=🎀◕ ˕ ◕🎀=ᵔ₎
4:09 l 조회 129
장터 틴틴팅클 구해요......
3:08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