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7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맨날 살아날래말래날래말래 아근데 애매하긴해 이것만 반복하지말고 너 개막시리즈 말고 잘 친 적 없잖아 


대표 사진
라온1
난 이제 좋게 생각도 못하겠음 그냥 안 보고 싶다 2군 진작에 좀 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나도 몇번은 내렸다 올리고 진작 살아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못내리겠으면 1번이라도 박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님 9자욱이라도 중타에서 보기 싫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김영웅 끝내주는 2군 생활 즐겼구만
17:47 l 조회 8
이번주 야구 회피할랬는데 오늘은 봐야겠다
17:43 l 조회 11
"유격수 조금 부담돼요" 김영웅이 돌아왔다, 밝게 웃으며…741일 만에 유격수 선발 출전 2
17:38 l 조회 62
개막전 파란타월 갖고 싶다
17:37 l 조회 20
뭔가 낼 원태 내려가면
17:34 l 조회 33
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19
17:32 l 조회 242
전뱅 왜 안빼! 했는데 다들 만홈 소식 듣고 이건못참지 되는 거 웃기다
17:22 l 조회 40
그냥 다 떠나서 빠따가 터지면 될 일
17:22 l 조회 18
포수는 오늘 왜 민호일까? 3
17:16 l 조회 134
아니 도환이를 좀 써…
17:14 l 조회 47
유영웅?ㄱㅊㄱㅊ 1
17:06 l 조회 71
좀 땡겨올렸던 건 아마 시즌초 샴푸 뿐일걸? 1
17:06 l 조회 54
경기 전에 스밍 하쟈아 오늘이 마지막이야 💙💙 1
17:03 l 조회 9
하기사 만루홈런 쳤는데 빼기 어렵긴 하다 1
17:01 l 조회 69
아 질투나...직관가서 위기패기다시인기2
17:00 l 조회 70
아니 전뱅 뺄 수가 없네 13
16:56 l 조회 2108
근데 우리가 애초에 되게 보수적으로 복귀날짜 말하는 편이라1
16:56 l 조회 69
돌아왔다 내 위기패기다시인기 2
16:55 l 조회 44
계속 유격 시키려고 했던거 보면6
16:52 l 조회 241
최형우 없어서 유영웅한듯1
16:50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