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으로 출근을 잠시 해야 하는데 지방익이라 쉐어하우스 구하려구
혹시 서울익들 이거 어때 보여??
![[잡담] 출근길 동선 봐줄 익!! 2호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11/6/5a0f68f824065e477c17cf046c840317.jpg)
얘는 100/42 (공과금2-4만원)
오피스텔 6층 엘베, 총 2명 화장실 1
1호선 2호선 다 10분 거리야
해가 잘 안 들어오는 방 ㅠㅠ 창문 있긴 한데 아파트 복도로 향하는 창이야
![[잡담] 출근길 동선 봐줄 익!! 2호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11/6/78be31d3cece27ce8768b27fa4c807a9.jpg)
얘는 100/48, 관리비 3만원(휴지 세제 가스비 전기비 수도 인터넷 포함), 총 3명 화장실 1
해 잘 들어오는 방인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단기간으로 출근을 잠시 해야 하는데 지방익이라 쉐어하우스 구하려구 혹시 서울익들 이거 어때 보여??
얘는 100/42 (공과금2-4만원) 오피스텔 6층 엘베, 총 2명 화장실 1 1호선 2호선 다 10분 거리야 해가 잘 안 들어오는 방 ㅠㅠ 창문 있긴 한데 아파트 복도로 향하는 창이야
얘는 100/48, 관리비 3만원(휴지 세제 가스비 전기비 수도 인터넷 포함), 총 3명 화장실 1 해 잘 들어오는 방인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