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1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단기간으로 출근을 잠시 해야 하는데 지방익이라 쉐어하우스 구하려구

혹시 서울익들 이거 어때 보여??


[잡담] 출근길 동선 봐줄 익!! 2호선 | 인스티즈

얘는 100/42 (공과금2-4만원)

오피스텔 6층 엘베, 총 2명 화장실 1

1호선 2호선 다 10분 거리야

해가 잘 안 들어오는 방 ㅠㅠ 창문 있긴 한데 아파트 복도로 향하는 창이야

[잡담] 출근길 동선 봐줄 익!! 2호선 | 인스티즈

얘는 100/48, 관리비 3만원(휴지 세제 가스비 전기비 수도 인터넷 포함), 총 3명 화장실 1 

해 잘 들어오는 방인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1임 본가 출퇴근이면 모를까 자취에 지옥철인데 환승까지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내가 출근길 환승을 해본 적 없어서 얼마나 힘든지 몰랐어 저렇게 8분 1분 가는 거리여도 환승 자체로 진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지하철 앉아서 가지도 못하고 사람 가득차서 미어터지는 거 버텨가며 서서 가는 것도 스트레스 많이 받는데 환승 하려고 그 인파들이랑 같이 또 걷거나 뛰어야 함 절대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나는 1
환승보단 하나 길게 가는게 나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낭,, 해 들어오는 거는 상관없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출퇴근하면 집에 잘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리 있다,,, 의견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개인적으로 2가 좋음 내가 지금 직장이 1처럼 노환승+시간1.5배 / 2처럼 1번환승+시간 단축 둘다되는 루트로 다니고 있거든? 1은 환슨 안하는건 좋은데 다니다보면 걍 출근시간 짧은게 베스트임 2번은 종합운동장역에서 삼성방향이먄 2호선 환승구간에 사람도 ㅂㄹ 안많아 내가 8시 40분쯤 맨날 저방향 지나는데.. (물론 다른 시간대는 몰라 ㅜㅠ) 그리고 해 잘들어오는거 진짜 삶의질 상승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보통 어느 루트로 다녀? 더 짧은 루트? 사실 역 4개 이동하고 환승 후 역 1개 이동이면 어차피 앉아갈 것 같진 않아서,,,
근데 또 1번이 더 싸고 화장실이 2명당 1개라 또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환승해도 짧은걸로 다녀 근데 솔직히 둘다 빡센루트같진 않아보여서 밑댓 말대로 그냥 거주 환경 더 끌리는거로 고르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잉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쉬 이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출퇴근 환승 빡세긴하지만 단기거주니까
그냥 쉐어하우스 컨디션/ 위치 보고 끌리는 대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출퇴근 환승이 그렇게 빡세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6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1
8:00 l 조회 9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2
7:59 l 조회 14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3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1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5
7:56 l 조회 28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3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28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3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8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5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45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5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1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4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