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사면 허리가 딱 좋은데 허벅지 개끼고
m사면 허리도 크고 허벅지도 큼
너무 딱 맞는 바지 불편하잖어
근데 허리 들뜨는거 싫어서 걍 s입는데
바지 자만추 하다보명 언젠가 맘에 쏙드는 바지가 오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s사면 허리가 딱 좋은데 허벅지 개끼고 m사면 허리도 크고 허벅지도 큼 너무 딱 맞는 바지 불편하잖어 근데 허리 들뜨는거 싫어서 걍 s입는데 바지 자만추 하다보명 언젠가 맘에 쏙드는 바지가 오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