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9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직관일기 작성한데 우울하다... | 인스티즈

이게 뭐야... 원정가서 지길래 홈 열심히 갔더니 또 지고ㅠ

대표 사진
라온1
첨부 사진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담주도 6일 다 가는데 암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담주 이틀밖에 안가는데 가야하나 미치도록 고민중 근데 내가 안 간날에 잼야하면 또짜증날꺼같아서 못 버려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나 없는데서 잼야하고 이기면 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이거 혹시 무슨 어플일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11
17:15 l 조회 155
삼라.지켜보고 있다 6
16:59 l 조회 111 l 추천 1
내 얼굴만 보면 웃으시는데 내가 웃기게 생긴 것 같다. 그래서 나도 감독님만 보면 웃음이 나와 좋다 11
16:40 l 조회 818
울 깔뚱 드디어 쉬는구나1
16:40 l 조회 14
미노유니폼 파란색이어도 예쁘겠다 4
16:12 l 조회 121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223
16:10 l 조회 2193
장터 혹시 현준이 41번 유니폼 살 라온이 있낭?! 23
15:50 l 조회 1010 l 추천 1
남은 경기들 크게 많이 이겨야하는게 1
15:49 l 조회 120
백쇼 찬승 첫만남 다시 봐줘야 돼.... 1
15:47 l 조회 101
깔뚱이는 ㄹㅇ 삼튜브를 이모쯤으로 생각하는 거 같음 4
15:37 l 조회 207
사촌 동생 이름이 김현준임
15:32 l 조회 33
찬승아 1년 반 동안 수고했어 ㅠㅠㅠㅠㅠ
15:21 l 조회 67
아 상준이도 홈런 쳐줬음 좋겠네~ 2
15:19 l 조회 132
깔뚱이 휴식 한번 필요하다 생각했어서
15:16 l 조회 38
자욱이 괜찮대 ㅜㅜ 2
15:12 l 조회 200 l 추천 2
깔뚱이 여름방학 잘 보내고 오걸아 1
15:12 l 조회 59 l 추천 2
야구장에 출근한 배찬승은 "잘 쉬고 올게요!"라며 씩씩하게 인사를 남겼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였다 8
15:11 l 조회 267 l 추천 5
그럼 찬승이는 1
15:10 l 조회 90 l 추천 1
찬승이 진짜 지금까지 버틴 게 대단함...
15:09 l 조회 105 l 추천 1
찬승이 어깨 염증이래 13
15:03 l 조회 190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