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20대 후반인데 모은거 없는 건 한심한 거다
누구는 빚만 없으면 ㄱㅊ다 이제부터 모으면 된다
단돈 천만원이 없는게 ㄱㅊ은 건 아닌 거 같다 꽃밭 같다
각자 사정이 다 다른 건데 뭔 꽃밭이냐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누구는 20대 후반인데 모은거 없는 건 한심한 거다 누구는 빚만 없으면 ㄱㅊ다 이제부터 모으면 된다 단돈 천만원이 없는게 ㄱㅊ은 건 아닌 거 같다 꽃밭 같다 각자 사정이 다 다른 건데 뭔 꽃밭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