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27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3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선물 받아서 해봤는데 5초만 고기굽듯이 대고만 있으면
바로 물결 생김♥♥
파마했는데 다 풀려서 속상해 하고있으니까 애인이 선물해줘떠 헷...
진짜 쉽고 고정도 잘되구 넘 이쁨♥♥
난 굵은거 삿는데 작은 미리 사면 히피펌처럼 되드라구
나는 히피는 너무 지저분해서 싫어서 굵은거 사띠

[잡담] 보다나 물결 고데기 최고다 🥵🔫 | 인스티즈



**** 쿠팡에서 사는거보다 무신사 쿠폰먹이는게 더 싸다

나 처럼 바보짓 하지맣고 무신사에서 사 ㅠㅠㅠㅠㅠㅠ

홍엃어넝ㅇ어넝ㅇ ㅇ화나

[잡담] 보다나 물결 고데기 최고다 🥵🔫 | 인스티즈

[잡담] 보다나 물결 고데기 최고다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허헛 근데 내껀 그렇게 좋은거 아니야!! 물결고데기 치면 바로 나옴!
이거 환연 지연이 유튜브에서 쓰는거 보고 따라 샀는데 확실히 커서 몇번 안해도 금방 되긴해ㅋㅋㅋㅋㅋ반묶음 할때 아래 머리만 찝으면 되서 편하긴 했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이쁘다 좋넹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 뜨거워지는뎅??
나 방금 써봐서 잘 몰랑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뜨겁지않을까 고데기인데...?
손잡이부분은 안 뜨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분 지금 무신사에서 뷰티페스타로 사세오 더 싼더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이걸...지금...알았지...이미 박스 다 뜯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어제 물어보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ㅠㅜㅜ
이거 반품 하고싶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말구…..뷰티페스타 5만원 럭키박스……………..정보…추가……울지말구…………..ㅋㅋㅋㅋ…..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게뭔데? 나 지금 반품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니야 하지마 내가 잘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5만원에 세개중 하나가 온다는건가봐!!!반품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다향이다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큐티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이게뭐고 진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응? 안뜨는데 ㅠㅠ 똑같은 상품명이없고 글로우 뭐시기만 있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머리 넘 이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엽당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무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무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돌덩이 이렁건 아닌데 봉고데기에 비하면 무거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얼마전에 샀는데 매우만족 ,, 뒷머리하기가ㅏ 좀 힘들지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머리 ㅇㅈ...뒷머리 어케함? 알려줘...하나도 안됨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미용사처럼 막 머리 섹션 나눠서 해야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섹션 나눠서 지글지글 하면 자연스럽지않드라구 오히려 마구잡이로 그냥 뭉텅이 잡아서 많이 해버리는게 자연스러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저거있는데 작은것도 사고싶더라
근데 여름에 할때 땀 줄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살이야? 엄청 어려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살
근데 나이는 왜 물어보는거? 나이정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려보인다는데 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구니까
오히려 10대같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나이정병아니고 걍 순수 궁금한득?
왜 오바지 ㅋㅋㅋㅋ
난 10대로봤어 ㄷㄷ 말투도그렇고
그냥 느낌이 10대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애도 남친이 있구나... ㅋㅋㅋㅋㅋㅋ 남친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앜ㅋㅋㅋ
아니 남친이야 머 잇을순있는데 좀 급발진?하는 성격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1에게
익21 말이 맞는 듯 이야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니네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가 더 불쌍함
고데기 글에 왜 갑자기 시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친한테 선물 받은게 부러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투도 너무어려보임ㅋㅋㅋㅋㅋ
27살 생각보다많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겁다는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고데기 두배로 두겁다고 보면대 가볍진않아
근데 손목 부러질거같이 무거워서 못하겟다 이런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기 굽듯이에서 혼자 개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글지글 구워 진심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성비 찾음 오아도 괜찮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도 쿠팡에 잇드라!!
싼거 사는게 더 좋지 정보 잇름 알려저 여기 익들 사서 쓰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지막 캡처도 쿠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윗댓 무신사 얘기가 있는데 무신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래가 무신사 쿠폰 맥인 가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신사 쿠폰 가격이랑 쿠팡 비교얌
무신사가 더 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뿌당 쓰나 옆볼륨 넣으면 더이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볼륨이 머얌??
나 방금 처음 써바서 잘 쓸줄 몰라 알려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맨 윗부분 까지 하면 이쁠듯!! 아니면 드라이로 뽕만 주거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뿌리볼륨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댁아리가 커서...
뿌리볼륨 함 해보기는 할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ㅠ 난 똥손이라 가지고있어도 못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거 당근에 팔았다.....잘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나두ㅋㅋㅋ 봉, 다이슨이 더 편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다이슨도 이써!!
근데 난 다이슨이 더 못쓰겟드라 내가 똥손인지 예브게 웨이브가 안대 ㅠㅠ
그리고 요즘 물결에 꽂혀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꺼 진짜 오래전에 산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나도 이거 살까 말까 하다가.......생각보다 비싸서 알리에서 만원대 사서 한철 잘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리꺼 머삿는지 공유해저 이거 보는익들 싼거 사라구!!
난 선물 받아서 그냥 비싼거 쓰는데 더 싼거잇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허헛 근데 내껀 그렇게 좋은거 아니야!! 물결고데기 치면 바로 나옴!
이거 환연 지연이 유튜브에서 쓰는거 보고 따라 샀는데 확실히 커서 몇번 안해도 금방 되긴해ㅋㅋㅋㅋㅋ반묶음 할때 아래 머리만 찝으면 되서 편하긴 했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ㅓㅓㅓㅓㅓ
다른익들 싼마이에 한번 써볼거면 이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학생인줄 알았어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애용하다가 개애애애ㅐ애무거워서 팔고 히피펌해써 나도..... 할때마다 손목아파서 못쓰겠더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얌? ㅠㅠ 난 그정도로 무겁진 않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풀리는건 어떤것같어??? 픽서같은거 써야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써바서 잘 몰류!!
나 근데 원래 머리에 펌이 들어가잇기두하고
머리가 상해서 에센스 + 볼륨크림써!!
미장센꺼인데 볼륨크림쓰면 약간 크림이 굳어서 지속력 좋아져
근데 애초에 고데기가 다이슨보다는 확실히 오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람 개많이 부는날에는 스프레이 뿌리는게 좋긴할거같앵 나는 바람 부는날에는 펌했어도 스프레이로 고정해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근데 저거 무거워서 당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투 에바다.. 남친무새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보다나 금방 고장남ㅠㅠㅠ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국장도 반도체 슬슬 끝물이야기 나오는듯
12:09 l 조회 6
일본인들 개웃기네
12:08 l 조회 5
하닉 진짜 망했냐
12:08 l 조회 12
성인돼서 예뻐지면 정병이 왜 생겨?
12:08 l 조회 5
홈배이킹 하는 익들 있어?
12:08 l 조회 2
잠깐 말아올릴 시간이 된 것 같은데 1
12:08 l 조회 10
나랑 대화한거 스토리에 올리는 1
12:08 l 조회 6
익인이 아줌마야 언니야7
12:07 l 조회 18
진짜기가막히게맛있고기분좋아지는거먹고싶은데못고르고있어30분째1
12:07 l 조회 3
부동산 투기 잡아야(주식 2배짜리 상품 만들고 주식 투기판만들며)
12:07 l 조회 9 l 추천 1
퇴근 마렵다
12:07 l 조회 2
나가서 짬뽕 먹고올까말까
12:07 l 조회 4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해서 결제 하는 사람들아1
12:07 l 조회 10
울산사는 익들아 혹시
12:07 l 조회 8
회덮밥 먹을까 초밥 먹을까2
12:06 l 조회 5
자취방 냉장고 200L vs 300L1
12:06 l 조회 4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9
160/48이랑 173/55중에 체구는 누가 더 작을까?1
12:06 l 조회 12
병원근무 2주 됐는데 나 따돌리는 직원 한 명 있어서 좀 거슬려 ㅋㅋ7
12:06 l 조회 16
나 삼전 28에 주문걸었어3
12:0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