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좀 서운하거든.. 근데 애인은 화나서 그랬대
화나서 그런거니까 더 뭐라하지 않는게 나을까?
나는 톡방에 우리 얘기 나눴던거 많이 있으니까 나가는거 조금 상처인데 대화방일뿐이니까 크게 마음 두지 않는게 맞겠지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좀 서운하거든.. 근데 애인은 화나서 그랬대 화나서 그런거니까 더 뭐라하지 않는게 나을까? 나는 톡방에 우리 얘기 나눴던거 많이 있으니까 나가는거 조금 상처인데 대화방일뿐이니까 크게 마음 두지 않는게 맞겠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