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동기고 28살 동갑인데 지역이 떨어져있어 왕복 4시간 그래서 한달에 한번정도 봐
나는 학생이고 상대방은 프랜이야
매일 연락하고 전화는 2-3일에 한번 정도 해
상대가 새벽형 인간이라서 나 학교 가기 전에 전화로 깨워 줘
이렇게 연락 지속한지 두달 덜 된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대학 동기고 28살 동갑인데 지역이 떨어져있어 왕복 4시간 그래서 한달에 한번정도 봐 나는 학생이고 상대방은 프랜이야 매일 연락하고 전화는 2-3일에 한번 정도 해 상대가 새벽형 인간이라서 나 학교 가기 전에 전화로 깨워 줘 이렇게 연락 지속한지 두달 덜 된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