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촌데 애인이 자구 일어나서 인스타릴스 맛집? 그건 보내놓고 카톡답은 30분 뒤에 보냈거든?
눈떠서 릴스는 구경했다는거잖아.. 연애극촌데 나이거 좀 섭섭한데 말하면 솔직히 좀 피곤해? 질리려나..?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연애촌데 애인이 자구 일어나서 인스타릴스 맛집? 그건 보내놓고 카톡답은 30분 뒤에 보냈거든? 눈떠서 릴스는 구경했다는거잖아.. 연애극촌데 나이거 좀 섭섭한데 말하면 솔직히 좀 피곤해? 질리려나..?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