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6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6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땅버 비싸서 살 엄두 못내고 있다가
사과랑 같이 사면 6900원 밖에 안사길래 한병사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고 생리때 입터짐도 막아준 엄청난 조합,,

사과+ 땅콩버터 같이 먹는거 진짜 강추해,,

나만 살빠질 수 없지,, 뚱뚱한 사람이 없는
세상을 꿈꾸며,,,,ㅎㅎㅎ

[잡담] 3주동안 5키로 감량하는데 아주 큰 도움을 준 녀석 | 인스티즈


++추가글 ! 무조건 땅콩 100% 로 만든 무첨가 무설탕 땅콩버터만 돼!

나는 사과 판매하는 곳에서 같이사서 저렴하게 같이 먹고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땅콩버터 사서 먹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땅버 진짜 최고야,,,꼭 먹어 ,, 맛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3주 5키로..?????밥은 어케 먹엇어? 나두 5키로 절실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단 혈당 스파이크 방지로 아침에 저렇게 간단히 먹고! 점심에는 건강한 한식 반공기 (현미밥) 기준 ! 그리고 저녁은 웬만하면 탄수화물은 현미나 고구마로 대체하고 ~ 단백질은 먹고싶은거 위주 ! 돼지고기나 오리고기나 두부나 계란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입터짐 오려고 할떄 ( 음식 땡낄 때 ) 땅콩버터랑 사과 먹으면 어느정도 식욕도 잠재울 수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고마워 쓰나! ㅠㅠ 자세하게 설명해줘성 나두 따라해볼게 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모두 다이어트 아자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와 어디서 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네이버에서 샀어! 과일도감 사과 치면 추가옵션있는거 같이 사면 6천원 대에 구매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땅콩만 들어간 땅콩버터 드세요 여러분 짱맛이에요~ 당도 안 올라요~!~!~!
마이노멀 땅콩버터, 홀넛땅콩버터 드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마이노멀 먹는데 진짜 맛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노멀 박사님이 계신 곳으로 매일 절합니다 ^^ .... 너무 신기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0프로 땅콩 버터 아니면 걍 땅콩버터 푹푹 퍼먹은 돼지 됨!!! 다들 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 100프로 땅버만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 너무 맨날 먹었더니 뱃살 찌는 느낌 들더라.... 다들 조심,,,,, 이거 티스푼으로 2T가 하루 적정량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글 지우지 말아조라,,,,댓글까지 꿀팁 미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슈퍼넛츠 땅버 완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사과랑 어울리는건 모르겠어서 땅버만 먹는 중 쿠팡에서 제일 싼거 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나는 사과랑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맛있어!!! 나도 저렇게 먹는데 문제는 난 안 빠지고 더 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이도 과일도감 땅버 알아?????????? ㅋ대박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맛있게 먹는법 알려줌 땅콩버터에 그릭요거트 섞어서 사과발라먹으면 땅버만 먹는것보다 5배 맛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릭요거트,,,,,,당장 달려간다,, 그릭요거트는 어디께 마싯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중에 아몬드버터도 먹러바 특히 초코 조아하면 코코아아몬드버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저 조합 ㄹㅇ마싯어...? 상상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짱맛이야 근데 난 개취로 사과보다 바나나가 ㄹㅇ이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땅버도 조아하고 사과도 조아하고 바나나도 조아하는데
같이먹는다는게 상상안된다ㅋㅋㅋㅋ
집에 땅버있는데 한 번 먹어봐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땅버 맛있엉 ㅠ 원래 땅콩좋아해서 마구마구 퍼먹고싶지만...
한숟갈만 딱 먹는댜. . .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사과 맛없지않아 ㅜ?? 사는족족 퍼석해서 돈버리는느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저기 브랜드꺼 사먹고 있는데 아직 아삭하고 맛잇돈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일 알레르기는 오늘도 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아침으로만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으로 먹고 !중간 군것질 땡기면 조곰 먹었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크런치한 식감 좋아하면 땅버 크런치로 사서 먹으먄 맛있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침에 먹으면 혈당관리랑 다이어트에 좋다며..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땅버가.. 비싸서 살 엄두 못낼만큼 비싼 음식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건 그렇게 싼편인거야? 안사봐서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데는 200g에 만원 중반대 하던데 ㅜㅜ 그래서 추가옵션으로 구매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 옵션이 되게 많던데..! 쓰니는 혹시 어떤 걸루 사서 먹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재정이슈로 젤 저렴한걸로 먹고있어 !!! 그것도 미세한 흠이여서 ㅎㅎ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스용사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이조합 완전 사랑함ㅠㅠㅠ 아침에 사과+땅버 / 그릭요거트+블루베리+그래놀라+바나나 / 오나오 이렇게 돌아가면서 먹는데 다이어트에 다 좋음 굳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땅버만 먹으면 퍽퍽한데 사과랑 먹으면 촉촉하고 고소하면서 은은한 단맛까지나서 너무 맛있음ㅠㅠㅠㅠ 조합도 좋고 맛있으니까 계속 먹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먹고싶은데 땅콩알러지땜에 손도 못대서 속상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긴 한데 다들 2스푼만 먹고 끝내?
난.. 너무 맛있어서 퍼먹고잇던데 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
12:53 l 조회 1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3
12:52 l 조회 15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1
12:52 l 조회 8
명란바게트 먹구싶다..1
12:52 l 조회 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9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14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2
12:51 l 조회 16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8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7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2
12:50 l 조회 12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3
12:50 l 조회 12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6
12:50 l 조회 13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3
12:50 l 조회 8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
12:50 l 조회 4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1
12:50 l 조회 14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10
소개팅 가는 중에 번따당하면 준다 안준다1
12:49 l 조회 11
수동공격 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
12:49 l 조회 11
남사친이 내머리채 잡아당김 4
12:49 l 조회 20
썬스틱 쓰고 까만옷 입으면 개난리나잖아1
12: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