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날 시간 얘기하고 있었는데
애인: 7시 30분쯤 만나면
나: 어어어 꺄악
애인: 그쯤 만나면 안 막히지 않을까?
이러면서 왜 그러냐는 얘기 한마디 안 물어보는 거 너무 어이가 없고 분명히 들었으면서
진짜 어이가 없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날 시간 얘기하고 있었는데 애인: 7시 30분쯤 만나면 나: 어어어 꺄악 애인: 그쯤 만나면 안 막히지 않을까? 이러면서 왜 그러냐는 얘기 한마디 안 물어보는 거 너무 어이가 없고 분명히 들었으면서 진짜 어이가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