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5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솔직히 오늘도 작두탔다고 생각함 감독은
중타들이 작두 올라올때마다 걷어찬게 문제라면 문젠데
대표 사진
보리1
마지막에 런앤힛 제대로 걸렸으면 흐름 우리로 넘어왔지 ㅜ
만루 병살부터 해서 그냥 다 걷어찬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오늘은 사실 빠따가 굴러들어온 승리 걷어찼다고 봐도 무방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솔직히 감독은 이게 최대 베스트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달감독님은 못깐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달감독님은 최선의 선택을 하신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중타가 만루 두번 걷어차는건 화타가 와도 못살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노시환 홈병살이 가장 큰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요새 감독,코치 작두탐 근데 작전 채은성이 못하고 노시환 홈병살..ㅎ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감독도 ㅅㅈㅎ 못칠거 아니까 작전건거 아니야ㅋㅋㅋ 안타보다 작전수행이 쉬운데 그걸 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노시환 앞에도 무사만루 깔아서 편하게해주는데 그걸 못해 그걸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그냥 밥 걷어찬 중타가 잘못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1
ㄹㅇ 근데 밥상을 걷어참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2
감독탓할게 없음.. 잔루많고 무만만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3
런앤히트도 아니고 히트앤드런인데
아무리 배드볼히터여도 이건 쳐줘야하는거아니냐고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4
솔직히 오늘은 감독 탓할 것도 없다.. 걍 타자들이 못함 특히 노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래도 시환이가 해주니까 기분 좋긴 하드라
22:08 l 조회 1
여기서 또 화남
22:08 l 조회 1
이스야 너무 보고싶어 그치만 거기서 꿈을 펼쳐
22:07 l 조회 3
오늘 필승조 추격조 다 안써서 이건 긍이다 1
22:07 l 조회 9
오늘 같은 경기날 후반에 규현이 쓰면 딱인데..... 1
22:04 l 조회 24
내일도 어렵겠군 4
22:03 l 조회 38
윌켈 어찌해야할까? 13
22:02 l 조회 49
아니 멩이도 멩인데 배코도.. 8
22:01 l 조회 63
사주보리 시즌초 글에서 용병운 끌올해왔는데 3
22:00 l 조회 55
무력하게 안 져서 기분 세이브
22:00 l 조회 12
나 뭔가 초연해졌달까 3
22:00 l 조회 32
체력 이슈 있는 선수들은
21:59 l 조회 19
아니 아다리만 맞아도 나는게 점수인데 2
21:59 l 조회 34
근데 생각해보니까 인서 거의 지금 5.5 출장인데
21:58 l 조회 1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인서 여름에 괜찮으려나 5
21:57 l 조회 31
일단 아바디 데리고 오자 자 줄 서 내가 앞장 설게 4
21:57 l 조회 16
근데 우리 연승 좀 해봤으면 좋겠다 화끈하게 2
21:57 l 조회 16
시환측정기 보리들 있나 2
21:55 l 조회 47
이정도면 사이클은 아니지않나? 2
21:55 l 조회 67
우리 투심 투수 너무 못 치지 않음? 15
21:55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