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애정결핍인건가 싶은데 초기에 불타던 사랑도 없어졌고 그게 없어지면서 대화가 너무 줄었어 같이 취미가 비슷해서 게임하고 일하고 자고 만나고 이런 식으로 반복인데 안정기애 접어 들었다 하기엔 정서적 유대감이 없는 느낌임 ㅠㅠ 심지어 만나서 하는 것 조차 난 굳이인데 연애를 이어가려고 애쓰는 느낌? ㅠ 그냥 식은건가 이건?
|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애정결핍인건가 싶은데 초기에 불타던 사랑도 없어졌고 그게 없어지면서 대화가 너무 줄었어 같이 취미가 비슷해서 게임하고 일하고 자고 만나고 이런 식으로 반복인데 안정기애 접어 들었다 하기엔 정서적 유대감이 없는 느낌임 ㅠㅠ 심지어 만나서 하는 것 조차 난 굳이인데 연애를 이어가려고 애쓰는 느낌? ㅠ 그냥 식은건가 이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