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회장이 중학교때 운동 선출이었는데 술자리에서 말 잘들으라고 규칙 설명하면서 만약 규칙을 지키기 싫고 말 듣기 싫으시다면 저랑 맞짱떠서 이기면 인정해드립니다~ 참고로 저 중학교때 복싱선수였고요 저 주먹으로 이기면 동아리 싸움 1짱 칭호 드리겠습니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장난으로 드립친거긴 한데 저런말 하면 뭐지 싶을거같아?
아니면 걍 웃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
|
거기 회장이 중학교때 운동 선출이었는데 술자리에서 말 잘들으라고 규칙 설명하면서 만약 규칙을 지키기 싫고 말 듣기 싫으시다면 저랑 맞짱떠서 이기면 인정해드립니다~ 참고로 저 중학교때 복싱선수였고요 저 주먹으로 이기면 동아리 싸움 1짱 칭호 드리겠습니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장난으로 드립친거긴 한데 저런말 하면 뭐지 싶을거같아? 아니면 걍 웃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