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0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29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에는 ㄷㅆ는 알긴알지만 거기서 커뮤 활동을 하지 않거든

사마귀가 생겨서 정보를 이리저리 찾다가 그나마 정보가 있는곳이 ㄷㅆ이길래 

거기서 환부질문이랑 케어 질문도 하고 검색도 하고 했는데 

문제는 애인이랑 내 휴대폰으로 유튜브 보다가 화장실갓는데 

애인이 폰 만지다가 ㄷㅆ들어가있는걸 봤나봐(크롬으로 검색함)

그래서 해명을 했는데도 믿질않으면서 시간갖는중인데 

...내잘못이냐?


대표 사진
둥이1
오해받는것도 어쩔 수 없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ㄷㅆ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커뮤니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찾아본적 많아서 그 정도론 딱히..오래 활동한 기록이 없다면 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질문한 것들 보여주면 안되나...? 내용이 좀 보여주기 민망하긴 해도 오해 풀려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 보여줌...근데도 못 믿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도 저런 반응이면 어쩔 수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마귀 정보정도는 물어볼수있지않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사마귀 걸려보고 검색해본사람들만 안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쓰고 댓글단게 커뮤활동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혹시 성기에 난 사마귀야? 그러먄 커뮤랑 별개로 이문제때문일수도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발바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하 안타깝네 그냥 커뮤하는거 자체를 안좋아하는것같은데 어쩔수없지 해명도 안듣는다면 헤어지는길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안타까운데 둘 다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구글링 좀만 해보면 알텐데 앵간한 정보 다 거기로 연결되는거... 거기 극혐하지만 쩔수가 없는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게다가 사마귀 정보는 진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디씨를 하는데 디씨 시선을 몰라? 무조건 숨겼어야 하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숨기는게 더 이상한거 아님?...
딥하게까지 시선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너 애인도 되게 극단적으로 반응하는거 보면 백퍼 극 여초 하는듯 갓반인은 뭔지도 잘 모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덕질해도 알게 됨 좋은 시선은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아니 나 극여초 안 하는데 옛날에 영화 덕질때문에 디씨 마이너갤에 상주하다가 알게됨 앵간한 디씨 갤들은 다 개쓰레기인거ㅋㅋ 그쪽은 쓰는 말투부터 다름 그게 잘못됐다는 생각이 안 들면 그건 둥이가 그쪽에 절여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극여초 아니어도 주변 여자애들 중에 디씨하는 남자 괜찮다는 사람 못봄ㅋ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내남친도 카메라나 컴 장비는 디씨에다 물어봄 그래야 젤 정확해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유튜브 네이버 다 뒤져도 상세하게 실시간으로 알 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검색만 하는게 아니라 글 쓰고 댓 단거에서 아무래도 그냥 이용자 됐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따지면 어쩔 수 없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애인이 갓반인인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갓반인인데 ㄷㅆ를 듣고 저렇게나 극단적으로 생각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갓반인이니까 커뮤인식이 안좋은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찾아보긴 하는데 글까지 쓰진 않음 ..
그리고 찾아본 게 남자 관련 정보라 그랬는데 의학적 정보를 ㄷㅆ에는 잘 안 물어보지 않나 ?
오해할 만하긴 한데 저거 하나로 헤어질 만한 건 아닌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냉동치료도 하고 있는데 차도가 없어서 구글링하다 찾은게 그나마 실시간+정확한 정보가 ㄷㅆ여서 정보 뒤적뒤적거리다가 내 병변 케이스랑 비슷한게 없어서 글 1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찾아보긴 하는데 글쓰는거면 오해할 수 있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억울하네....안그래도 사마귀 때문에 스트레스 많은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가 거길 잘 몰라서 그러는데 회원가입 안해도 글 쓸 수 있어??
그럼 진짜 억울할 것 같은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회원가입해야하는지 알고 눈팅 검색만 하다가 글 옆에 글쓰기 있길래 그냥 눌러봤는데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둥이9말에 동의함
커뮤 안하는 사람들은 그냥 그런갑다 할텐데
그렇게까지 부정적인 반응이면 둥이 애인도 커뮤하는것같구만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4에게
안그래도 오늘 저녁에 만나서 이야기 하기로 했었는데
아예 서칭되는거부터 왜이렇게 극단적으로까지 생각하는지 다 말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그래 한 번 물어봐봐ㅠㅠ억울하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갓반인이어도 남초 커뮤 시선정도는 알듯 ㄷㅅ는 너무 유명하잖음; 그리고 갓반인이면 커뮤에 글써서 뭘 물어보는거 자체를 상상도 못해서 가볍게 보지 못할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회원가입까지 가는 단계라면 거부감들어서 안그럴거 같은데 바로 질문하기 잇어서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갓반인이면 회원가입 없이 댓글 작성 가능한지도 모를것같음 일단 나도 몰랐고,,, 그리고 냉동치료까지 하면 의사한테 물어보지 왜 커뮤에다 질문하나 싶을수도 걍 평상시에도 하니까 자연스럽게 글 썼다고 생각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사한테 물어봤지..안무어봤을리가 치료한지 1년 넘은데도 완치 안되고 재발나니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니까 니 상황 정확히 모르면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다고 걍 일반인이면 다른 병원을 가보지 왜 그걸 커뮤에다 물어봐라고 생각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아....너무 흥분해서 미안
그런가...병원도 2,3군데 치료 받았는거까지 다 말해줬거든 어휴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애인이 너무 극단적인듯.. 나도 게임때문에 가입해서 정보찾아보고 글써서 물어보고 하는디.. 머쓱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가입했으면 알지 않음? 깨끗한 글이 별로 없던데 딱 보기에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갤바갤이라고 생각함 난 유용하게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 나도 디시 안하고 계정도 없는데 필요한 정보 찾을 때 들어가긴 해서 ... 마이너한 정보 찾으려면 그나마 활성화되어있는곳이 디시란 말여 ...... 둘다 이해가 가긴 한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 남친이 그랬으면 못믿고 헤어질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확인 해놓고 못믿으면 너도 쟤 믿지말고 헤어쟈 얼마나 괴로웠으면 다 털어서 찾겠냐고
이해심도 없고 오래 만날 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구글에 정보 검색하면 디시글 많이 나와서 이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쓰니 억울하겠다..근데 나도 구글에서 검색하면 몇몇 커뮤니티 사이트 많이 뜨는데 내가 찾는 정보면 걍 들어가서 보거든? 이거도 이상하게 보려나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솔직히 디시 특정 갤러리 빼고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 유용한 정보 많아서 나도 많이 보는데… 잘 모르면 이상한 생각이 들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디씨말투 진짜 싫어하긴 하는데 인디게임 하다보면 걍 들어갈 수 밖에 없을정도로 정보량이 방대하던데
여기 댓글 반응 보여줘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솔직히 상관없는데 ㅋㅋㅋ 근데 ㅍㅋ같은 곳은 여혐글 너무 많이 올라와서 물드는 것 같긴 하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거기 은근 정보 빠삭함ㅋㅋ 서치하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22 ㅁㅈ 은근 정보 얻을거 많아서 필요할때마다 눈팅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44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55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도 남친 폰에서 보고 경악 검색어들 보고 2차 경악 판도라의 상자로 숨겨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별의 별 걸 다 서치하는데 하..그리고 ㄷㅆ 메인보면 여자 헐 벗은 거 순위에 다 나오는데 진짜 별로라고 생각함 정보 때문에 보는 것도 알겠는데 워낙 워딩에 일베에ㅋㅋ 정상적이진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엥? 애초에 다른 커뮤 (인티포함)는 회원가입하고 돈내고 이래저래 번거로운데 ㄷㅆ는 그런 거 없이 글 쓰고 댓쓰는 거 가능해서 편하지않나...?
나도 옛날에 달팽이 키울 때 달팽이 갤러리에 질문 올렸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해명해도 눈막귀막하는 사람이랑 더 못 사귐 나같으면 그냥 정떨어져서 헤어짐ㅋㅋㅋ 내가 뭐 나쁜짓을 한것도 아니고 그짝 말투 쓰면서 논것도 아닌데 지혼자 편견 가득한 눈으로 보느라 뿔난걸 내가 왜 풀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해명해도 그런거면 오히려 상대가 편협해보여서 내가 정떨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내 발바닥 떨어지겟는데 뭔멍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눈막귀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걍 사상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러면서 본인은 인티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1. 네 폰 마음대로 만져서 검색기록 봄
2. 건강 사유로 ㄷㅅ 본건데 커뮤에만 집중함
3. 해명해도 안 믿음
별로 현명한 사람의 처사는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도 여잔데 게임 좋아해서 디씨 자주 찾아보는데 글 써본 적은 없음...... 글 쓸 정도면 평소에 디씨를 자주 보는 거 아냐? 인티 계정도 있으면 인티에 물어보지 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 제대로 본건지 모르겟네ㅋ
인티에도 물었거든?? 답글 1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으면 어쩔 수 없지... 쓰니가 남자야? 솔직히 나도 남자친구가 디씨 들어가져있으면 좀 의심할듯ㅋㅋㅋㅌ 일부러 여자친구 앞에서 디씨하는 애들 욕해봐 그러면 믿어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여시간 느낌일듯. 아 여시는 일베려나. 인티도 이미지 별로 안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엥 머 식물갤 이런데두잇지않나 나두 덕질하는 연옌갤 눈팅자주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거기 사는 사람으로 오해한거면 음 정떨어질만 하지 워낙 심연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여잔데 나도 정보 찾을때 온갖 커뮤에다 찾는데 디씨에도 검색해봄.. 일회성으로 글쓴거면 괜찮은거아닌가 그냥 생각이 다른거고 네 잘못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도 정보검색할때 디시 붙여서 찾는디 나름 꿀팁임.
오히려 평범한 친구들은 디시가 뭐야? 뭔지도 몰라 ㅋㅋㅋ 일베면 모를까 디시는 별 관심도 없음.
너 애인은 분명 커뮤나 이런 활동 하는 사람임. 게다가 굉장히 몰입되어있는듯함.
아님 걍 책 한권 읽어서 무식한 사람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근데 구글검색하면 디씨가 제일 솔직하고 집단의 답변을 볼수 있어서 나도 자주 정보얻긴 하는데 애인은 구글링을 안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여기랑 거기가 다를게 머야..?
물론 여기는 좀 규칙도 있고 하지만 어쨌든 실시간 활ㅈ동+솔직한 답변+여러 불특정 다수한테 정보 받음 할수있자나

오히려 커뮤 안하는 사람이라 그런듯 나조차도 이걸 하니까 너가 이해가는데 너 애인운 아닌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갓반인 아니고 그반대일거 같음 너몰래 다른 여초 하는 사람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 조립pc살때 정보찾느라고 엄청 들락날락했는뎅.. 견적 물어보려고 글도쓰고 댓글도씀 그리고 거기서 맞춘걸로 주문함 근데 거기 이미지가 안좋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구글링하면 유독 디시에서 유용한 정보가 젤 많이 뜨긴 함 나도 뭐 검색할 때마다 디시 붙여서 검색함ㅋㅋㅋㅋ 근데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인데 저러는 건 이미 헤어질 생각이었던 건데 명분 잡은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 나 ㄹㅇ 갓반인일때는 디시 뭔지 존재 조차 몰랐었음
그리고 그정도 검색은 보여주면 납득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사마귀는 이해가능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ㄴㄴ 나도 디시 정보 볼려고 들어감 아이디는 없쥐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나도 빔프살때 거기서 물어봤는데 ... 왜 아니라고해도 안믿어주는거야 남친은? 걍 헤어지고싶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치료 햇는데도 안나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덕질하다보면 들어가게되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거기 쓰는 단어들만 흐린눈하고 원하는 정보 있는 갤러리 가서 찾으면 은근 꿀인데... 근데 그 사이트 자체가 아무것도 모르고 보면 진짜 저급하고 천박한 단어사용부터 걍... 일베 및 각종 혐오소굴이라 좀 꺼려지긴함 근데 이거 이해 못하는 사람이랑은 오래 못갈거같긴해... 내가 거기서 그 고정닉인가? 그거 해서 네임드로 활동하고 그런게 전혀 아닌데도 이해를 못한다고 하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엥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난 오히려 상대방에게 정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둘 다 이해는 가는데 난 오히려 여친이 커뮤를 안 해서 더 저러는 거 같음ㅋㅋ... 만약에 나였으면 저렇게까지 해명하면 이해해줄거같애 나도 커뮤하고 디씨에 정보 많은 거 알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사마귀 앤드와츠 써봄? 나 레이져, 냉동치료 1년해도 안나은거 앤드와츠쓰고 몇달안에 깨끗하게 사라짐
진짜 진심 써봐.. 징그러워서 간증사진은 못올리는데 진짜 걍 뭐 났었다는 것도 모를정도로 티 1도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거 때문에 ㄷㅆ 들어가서 검색하고 글쓴거....덕테 혹시 손가락에 써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근데 나도 ㄷㅆ 정보얻거나 간단한 질문같은거 할때 글쓰고 이래서.. 여친반응이 좀 너무 심한듯? 확실히 후기같은건 솔직하니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덕테이프 손가락에 써도되지않나? 난 손등에 났을때 바르고 덕테붙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발바닥은 ㄱㅊ은데 손가락은 너무 움직이는 부이라서 그런가 좀 아프고..잘떼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두껍게 칭칭감는 수밖에 없을듯ㅜㅜ..나도 손위 잘떨어졌는데 걍 계속 덧붙였음..괜찮다면 내 치료젇 사마귀봐볼래?.. 비위상하면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이미 케이스 많이봐서 괜찬항.....지긋지긋한 사마귀색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얼렁 쾌차를 바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엔와 바르고 덕테 붙이고 뚜따는 보통 얼마 걸렸어???
지금 콜로덤에스 바르고 잇는데 뚜따 개념이 없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내가 치료한지 좀 오래돼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주~3주 정도였던듯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그럼 2주 동안 테이프 안떼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나는 씻을때마다 다시바르고 다시 붙였었어ㅜ 계속 붙이고있긴해야함.. 평소 생활하면서 손씻거나 해야되니까 위에 잘안떨어지도록 다른 테이프처리 했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호곡...둥아 혹시 테이프 뗄떼 주변 피부는 안따가웠어??
나 지금 손가락에는 뭔가 심박동을 느낄 정도로 화끈거리고 따가운데 문제 잇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ㄷㄷ... 난 여잔데도 정보 찾으러 디씨 보는데... 게임같은 경우는 한글로 된 공략이나 모드 찾으려면 거기밖에 없음ㅋㅋㅋㅠㅠㅜ 애초에 한글패치나 모드 파일이 디씨에만 올라오는 경우도 흔하고... 인티같은 여초에서는 글 써봤자 아무도 모르고 관심이 1도 없는 분야인데 우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갤바갤인데 애인은 야갤같은데로 오해했나봐 진짜 한 분야에 대한 정보만 주고받는 건전한곳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떡하니..티눈 사마귀 갤러리라고 적혀잇어ㅋㅎ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모르면 뭐 그럴순있는데 아는입장에선 답답하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디씨는 진짜 갤바갤이야ㅋㅋㅋ 로그인 안해도 글 쓸 수 있어서 접근성도 쉽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여잔데 정보 찾으러 디씨 보긴 함... 어느 정도 필요한 정보는 대부분 디씨에 있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헐 나도 궁금한 건 가끔 검색하거나 물어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근데 얻을 수 있는 정보양이나 속도에서는 ㄷㅅ가 넘사긴 함 ㅋㅋ
인티에 운동 컴퓨터 게임 물어봐도 하나도 제대로 대답해주는 사람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상대가 이해간다고? 오히려 상대가 디씨나 다른 커뮤 하는거 아니냐
너가 사마귀로 스트레스 받는거알고 그거에대한 정보만 받은건데 저렇게까지 극혐할필요가 있나? 오히려 난 상대한테 정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에휴.. 뭐 안전한 성역이 따로 있나. 그런 디테일로 선 그으면 우월감에 도취된 걸로 보임. 디씨에 은근 요긴한 정보 있고 검색하다보면 종종 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나두 디씨에 정보 찾으러갈때 많이 검색해서 참 애매하네 나도 예전엔 디씨는 진짜 쓰레기 집합소인줄 알았거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나두 글을 쓴 적은 없지만 ㄷㅆ 정보 ㄱㅊ은거 생각보다 많아서 정보 얻는 목적으로 눈팅은 몇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사마귀 화이팅...(1년 반째 치료중인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애인이 커뮤나 sns를 아예 안 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나도 정보 찾다보면 거기밖에 안나올때 많은데ㅠ 애인이 엄청 거부감이 있나보네.. 쓰니가 잘못했단 생각은 안드는데 거기 인식이 워낙구리고 실제로도 그러니 잘 모르고 거부감 심하면 어쩔수없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나도 정보얻을때 잘 안나오면 OOOㄷㅆ OOO 이런식으로 다른커뮤 들여다보는뎈ㅋㅋㅋㅋㅋㅋ 오해받는거 기분 진짜 드릅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엥 다른커뮤 금지어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나도 가끔 정보 찾거나 내 관심분야 보러 들어가긴 하는데
절대 남들한테ㅜ안들키려고 노력함…^^ 쓰레기소굴인건 맞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아니 근데 진짜 ㅋㅋㅋ 구글이나 네이버에 뭐 검색하면 디씨가 많이 떠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그 분야에 관심있는 애들이 그 갤러리에 죽치고 노니까 정보도 꽤 알차고 ㅋㅋㅋ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아니 사마귀때문에 물어봤대서 글쓴이 진짜 억울할거같아서 지나다가 댓글달엌ㅋㅋㅋㅋㅋㅠㅠ발사마귀면 진짜 인정이야 나도 ㄷㅆ 안하는데 사마귀는 구글링하다가 정보 너무없어서 거기서 많이 찾아봤어ㅠ(냉동치료랑 베루말) 사마귀치료 간절하면 글 하나정도 쓰고 댓글쓴거 난 이해해 진짜 웃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둥이는 완쾌했니?.....베루말로도 괜찮아???
콜로덤 쓰는데 잘모르겠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상대 호감 같아? 1
22:13 l 조회 8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1
22:12 l 조회 9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0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2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69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44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38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5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1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28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24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85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44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21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6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69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32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86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9
21:09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