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0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29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평소에는 ㄷㅆ는 알긴알지만 거기서 커뮤 활동을 하지 않거든

사마귀가 생겨서 정보를 이리저리 찾다가 그나마 정보가 있는곳이 ㄷㅆ이길래 

거기서 환부질문이랑 케어 질문도 하고 검색도 하고 했는데 

문제는 애인이랑 내 휴대폰으로 유튜브 보다가 화장실갓는데 

애인이 폰 만지다가 ㄷㅆ들어가있는걸 봤나봐(크롬으로 검색함)

그래서 해명을 했는데도 믿질않으면서 시간갖는중인데 

...내잘못이냐?


대표 사진
둥이1
오해받는것도 어쩔 수 없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ㄷㅆ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커뮤니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찾아본적 많아서 그 정도론 딱히..오래 활동한 기록이 없다면 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질문한 것들 보여주면 안되나...? 내용이 좀 보여주기 민망하긴 해도 오해 풀려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 보여줌...근데도 못 믿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도 저런 반응이면 어쩔 수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마귀 정보정도는 물어볼수있지않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사마귀 걸려보고 검색해본사람들만 안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쓰고 댓글단게 커뮤활동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혹시 성기에 난 사마귀야? 그러먄 커뮤랑 별개로 이문제때문일수도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발바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하 안타깝네 그냥 커뮤하는거 자체를 안좋아하는것같은데 어쩔수없지 해명도 안듣는다면 헤어지는길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안타까운데 둘 다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구글링 좀만 해보면 알텐데 앵간한 정보 다 거기로 연결되는거... 거기 극혐하지만 쩔수가 없는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게다가 사마귀 정보는 진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디씨를 하는데 디씨 시선을 몰라? 무조건 숨겼어야 하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숨기는게 더 이상한거 아님?...
딥하게까지 시선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너 애인도 되게 극단적으로 반응하는거 보면 백퍼 극 여초 하는듯 갓반인은 뭔지도 잘 모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덕질해도 알게 됨 좋은 시선은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아니 나 극여초 안 하는데 옛날에 영화 덕질때문에 디씨 마이너갤에 상주하다가 알게됨 앵간한 디씨 갤들은 다 개쓰레기인거ㅋㅋ 그쪽은 쓰는 말투부터 다름 그게 잘못됐다는 생각이 안 들면 그건 둥이가 그쪽에 절여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극여초 아니어도 주변 여자애들 중에 디씨하는 남자 괜찮다는 사람 못봄ㅋ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내남친도 카메라나 컴 장비는 디씨에다 물어봄 그래야 젤 정확해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유튜브 네이버 다 뒤져도 상세하게 실시간으로 알 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검색만 하는게 아니라 글 쓰고 댓 단거에서 아무래도 그냥 이용자 됐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따지면 어쩔 수 없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애인이 갓반인인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갓반인인데 ㄷㅆ를 듣고 저렇게나 극단적으로 생각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갓반인이니까 커뮤인식이 안좋은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찾아보긴 하는데 글까지 쓰진 않음 ..
그리고 찾아본 게 남자 관련 정보라 그랬는데 의학적 정보를 ㄷㅆ에는 잘 안 물어보지 않나 ?
오해할 만하긴 한데 저거 하나로 헤어질 만한 건 아닌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냉동치료도 하고 있는데 차도가 없어서 구글링하다 찾은게 그나마 실시간+정확한 정보가 ㄷㅆ여서 정보 뒤적뒤적거리다가 내 병변 케이스랑 비슷한게 없어서 글 1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찾아보긴 하는데 글쓰는거면 오해할 수 있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억울하네....안그래도 사마귀 때문에 스트레스 많은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가 거길 잘 몰라서 그러는데 회원가입 안해도 글 쓸 수 있어??
그럼 진짜 억울할 것 같은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회원가입해야하는지 알고 눈팅 검색만 하다가 글 옆에 글쓰기 있길래 그냥 눌러봤는데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둥이9말에 동의함
커뮤 안하는 사람들은 그냥 그런갑다 할텐데
그렇게까지 부정적인 반응이면 둥이 애인도 커뮤하는것같구만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4에게
안그래도 오늘 저녁에 만나서 이야기 하기로 했었는데
아예 서칭되는거부터 왜이렇게 극단적으로까지 생각하는지 다 말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그래 한 번 물어봐봐ㅠㅠ억울하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갓반인이어도 남초 커뮤 시선정도는 알듯 ㄷㅅ는 너무 유명하잖음; 그리고 갓반인이면 커뮤에 글써서 뭘 물어보는거 자체를 상상도 못해서 가볍게 보지 못할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회원가입까지 가는 단계라면 거부감들어서 안그럴거 같은데 바로 질문하기 잇어서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갓반인이면 회원가입 없이 댓글 작성 가능한지도 모를것같음 일단 나도 몰랐고,,, 그리고 냉동치료까지 하면 의사한테 물어보지 왜 커뮤에다 질문하나 싶을수도 걍 평상시에도 하니까 자연스럽게 글 썼다고 생각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사한테 물어봤지..안무어봤을리가 치료한지 1년 넘은데도 완치 안되고 재발나니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니까 니 상황 정확히 모르면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다고 걍 일반인이면 다른 병원을 가보지 왜 그걸 커뮤에다 물어봐라고 생각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아....너무 흥분해서 미안
그런가...병원도 2,3군데 치료 받았는거까지 다 말해줬거든 어휴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애인이 너무 극단적인듯.. 나도 게임때문에 가입해서 정보찾아보고 글써서 물어보고 하는디.. 머쓱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가입했으면 알지 않음? 깨끗한 글이 별로 없던데 딱 보기에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갤바갤이라고 생각함 난 유용하게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 나도 디시 안하고 계정도 없는데 필요한 정보 찾을 때 들어가긴 해서 ... 마이너한 정보 찾으려면 그나마 활성화되어있는곳이 디시란 말여 ...... 둘다 이해가 가긴 한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 남친이 그랬으면 못믿고 헤어질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확인 해놓고 못믿으면 너도 쟤 믿지말고 헤어쟈 얼마나 괴로웠으면 다 털어서 찾겠냐고
이해심도 없고 오래 만날 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구글에 정보 검색하면 디시글 많이 나와서 이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쓰니 억울하겠다..근데 나도 구글에서 검색하면 몇몇 커뮤니티 사이트 많이 뜨는데 내가 찾는 정보면 걍 들어가서 보거든? 이거도 이상하게 보려나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솔직히 디시 특정 갤러리 빼고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 유용한 정보 많아서 나도 많이 보는데… 잘 모르면 이상한 생각이 들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디씨말투 진짜 싫어하긴 하는데 인디게임 하다보면 걍 들어갈 수 밖에 없을정도로 정보량이 방대하던데
여기 댓글 반응 보여줘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솔직히 상관없는데 ㅋㅋㅋ 근데 ㅍㅋ같은 곳은 여혐글 너무 많이 올라와서 물드는 것 같긴 하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거기 은근 정보 빠삭함ㅋㅋ 서치하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22 ㅁㅈ 은근 정보 얻을거 많아서 필요할때마다 눈팅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44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55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도 남친 폰에서 보고 경악 검색어들 보고 2차 경악 판도라의 상자로 숨겨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별의 별 걸 다 서치하는데 하..그리고 ㄷㅆ 메인보면 여자 헐 벗은 거 순위에 다 나오는데 진짜 별로라고 생각함 정보 때문에 보는 것도 알겠는데 워낙 워딩에 일베에ㅋㅋ 정상적이진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엥? 애초에 다른 커뮤 (인티포함)는 회원가입하고 돈내고 이래저래 번거로운데 ㄷㅆ는 그런 거 없이 글 쓰고 댓쓰는 거 가능해서 편하지않나...?
나도 옛날에 달팽이 키울 때 달팽이 갤러리에 질문 올렸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해명해도 눈막귀막하는 사람이랑 더 못 사귐 나같으면 그냥 정떨어져서 헤어짐ㅋㅋㅋ 내가 뭐 나쁜짓을 한것도 아니고 그짝 말투 쓰면서 논것도 아닌데 지혼자 편견 가득한 눈으로 보느라 뿔난걸 내가 왜 풀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해명해도 그런거면 오히려 상대가 편협해보여서 내가 정떨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내 발바닥 떨어지겟는데 뭔멍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눈막귀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걍 사상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러면서 본인은 인티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1. 네 폰 마음대로 만져서 검색기록 봄
2. 건강 사유로 ㄷㅅ 본건데 커뮤에만 집중함
3. 해명해도 안 믿음
별로 현명한 사람의 처사는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도 여잔데 게임 좋아해서 디씨 자주 찾아보는데 글 써본 적은 없음...... 글 쓸 정도면 평소에 디씨를 자주 보는 거 아냐? 인티 계정도 있으면 인티에 물어보지 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 제대로 본건지 모르겟네ㅋ
인티에도 물었거든?? 답글 1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으면 어쩔 수 없지... 쓰니가 남자야? 솔직히 나도 남자친구가 디씨 들어가져있으면 좀 의심할듯ㅋㅋㅋㅌ 일부러 여자친구 앞에서 디씨하는 애들 욕해봐 그러면 믿어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여시간 느낌일듯. 아 여시는 일베려나. 인티도 이미지 별로 안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엥 머 식물갤 이런데두잇지않나 나두 덕질하는 연옌갤 눈팅자주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거기 사는 사람으로 오해한거면 음 정떨어질만 하지 워낙 심연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여잔데 나도 정보 찾을때 온갖 커뮤에다 찾는데 디씨에도 검색해봄.. 일회성으로 글쓴거면 괜찮은거아닌가 그냥 생각이 다른거고 네 잘못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도 정보검색할때 디시 붙여서 찾는디 나름 꿀팁임.
오히려 평범한 친구들은 디시가 뭐야? 뭔지도 몰라 ㅋㅋㅋ 일베면 모를까 디시는 별 관심도 없음.
너 애인은 분명 커뮤나 이런 활동 하는 사람임. 게다가 굉장히 몰입되어있는듯함.
아님 걍 책 한권 읽어서 무식한 사람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근데 구글검색하면 디씨가 제일 솔직하고 집단의 답변을 볼수 있어서 나도 자주 정보얻긴 하는데 애인은 구글링을 안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여기랑 거기가 다를게 머야..?
물론 여기는 좀 규칙도 있고 하지만 어쨌든 실시간 활ㅈ동+솔직한 답변+여러 불특정 다수한테 정보 받음 할수있자나

오히려 커뮤 안하는 사람이라 그런듯 나조차도 이걸 하니까 너가 이해가는데 너 애인운 아닌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갓반인 아니고 그반대일거 같음 너몰래 다른 여초 하는 사람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 조립pc살때 정보찾느라고 엄청 들락날락했는뎅.. 견적 물어보려고 글도쓰고 댓글도씀 그리고 거기서 맞춘걸로 주문함 근데 거기 이미지가 안좋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구글링하면 유독 디시에서 유용한 정보가 젤 많이 뜨긴 함 나도 뭐 검색할 때마다 디시 붙여서 검색함ㅋㅋㅋㅋ 근데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인데 저러는 건 이미 헤어질 생각이었던 건데 명분 잡은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 나 ㄹㅇ 갓반인일때는 디시 뭔지 존재 조차 몰랐었음
그리고 그정도 검색은 보여주면 납득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사마귀는 이해가능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ㄴㄴ 나도 디시 정보 볼려고 들어감 아이디는 없쥐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나도 빔프살때 거기서 물어봤는데 ... 왜 아니라고해도 안믿어주는거야 남친은? 걍 헤어지고싶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치료 햇는데도 안나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덕질하다보면 들어가게되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거기 쓰는 단어들만 흐린눈하고 원하는 정보 있는 갤러리 가서 찾으면 은근 꿀인데... 근데 그 사이트 자체가 아무것도 모르고 보면 진짜 저급하고 천박한 단어사용부터 걍... 일베 및 각종 혐오소굴이라 좀 꺼려지긴함 근데 이거 이해 못하는 사람이랑은 오래 못갈거같긴해... 내가 거기서 그 고정닉인가? 그거 해서 네임드로 활동하고 그런게 전혀 아닌데도 이해를 못한다고 하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엥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난 오히려 상대방에게 정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둘 다 이해는 가는데 난 오히려 여친이 커뮤를 안 해서 더 저러는 거 같음ㅋㅋ... 만약에 나였으면 저렇게까지 해명하면 이해해줄거같애 나도 커뮤하고 디씨에 정보 많은 거 알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사마귀 앤드와츠 써봄? 나 레이져, 냉동치료 1년해도 안나은거 앤드와츠쓰고 몇달안에 깨끗하게 사라짐
진짜 진심 써봐.. 징그러워서 간증사진은 못올리는데 진짜 걍 뭐 났었다는 것도 모를정도로 티 1도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거 때문에 ㄷㅆ 들어가서 검색하고 글쓴거....덕테 혹시 손가락에 써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근데 나도 ㄷㅆ 정보얻거나 간단한 질문같은거 할때 글쓰고 이래서.. 여친반응이 좀 너무 심한듯? 확실히 후기같은건 솔직하니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덕테이프 손가락에 써도되지않나? 난 손등에 났을때 바르고 덕테붙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발바닥은 ㄱㅊ은데 손가락은 너무 움직이는 부이라서 그런가 좀 아프고..잘떼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두껍게 칭칭감는 수밖에 없을듯ㅜㅜ..나도 손위 잘떨어졌는데 걍 계속 덧붙였음..괜찮다면 내 치료젇 사마귀봐볼래?.. 비위상하면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이미 케이스 많이봐서 괜찬항.....지긋지긋한 사마귀색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얼렁 쾌차를 바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엔와 바르고 덕테 붙이고 뚜따는 보통 얼마 걸렸어???
지금 콜로덤에스 바르고 잇는데 뚜따 개념이 없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내가 치료한지 좀 오래돼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주~3주 정도였던듯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그럼 2주 동안 테이프 안떼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나는 씻을때마다 다시바르고 다시 붙였었어ㅜ 계속 붙이고있긴해야함.. 평소 생활하면서 손씻거나 해야되니까 위에 잘안떨어지도록 다른 테이프처리 했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호곡...둥아 혹시 테이프 뗄떼 주변 피부는 안따가웠어??
나 지금 손가락에는 뭔가 심박동을 느낄 정도로 화끈거리고 따가운데 문제 잇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ㄷㄷ... 난 여잔데도 정보 찾으러 디씨 보는데... 게임같은 경우는 한글로 된 공략이나 모드 찾으려면 거기밖에 없음ㅋㅋㅋㅠㅠㅜ 애초에 한글패치나 모드 파일이 디씨에만 올라오는 경우도 흔하고... 인티같은 여초에서는 글 써봤자 아무도 모르고 관심이 1도 없는 분야인데 우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갤바갤인데 애인은 야갤같은데로 오해했나봐 진짜 한 분야에 대한 정보만 주고받는 건전한곳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떡하니..티눈 사마귀 갤러리라고 적혀잇어ㅋㅎ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모르면 뭐 그럴순있는데 아는입장에선 답답하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디씨는 진짜 갤바갤이야ㅋㅋㅋ 로그인 안해도 글 쓸 수 있어서 접근성도 쉽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여잔데 정보 찾으러 디씨 보긴 함... 어느 정도 필요한 정보는 대부분 디씨에 있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헐 나도 궁금한 건 가끔 검색하거나 물어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근데 얻을 수 있는 정보양이나 속도에서는 ㄷㅅ가 넘사긴 함 ㅋㅋ
인티에 운동 컴퓨터 게임 물어봐도 하나도 제대로 대답해주는 사람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상대가 이해간다고? 오히려 상대가 디씨나 다른 커뮤 하는거 아니냐
너가 사마귀로 스트레스 받는거알고 그거에대한 정보만 받은건데 저렇게까지 극혐할필요가 있나? 오히려 난 상대한테 정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에휴.. 뭐 안전한 성역이 따로 있나. 그런 디테일로 선 그으면 우월감에 도취된 걸로 보임. 디씨에 은근 요긴한 정보 있고 검색하다보면 종종 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나두 디씨에 정보 찾으러갈때 많이 검색해서 참 애매하네 나도 예전엔 디씨는 진짜 쓰레기 집합소인줄 알았거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나두 글을 쓴 적은 없지만 ㄷㅆ 정보 ㄱㅊ은거 생각보다 많아서 정보 얻는 목적으로 눈팅은 몇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사마귀 화이팅...(1년 반째 치료중인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애인이 커뮤나 sns를 아예 안 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나도 정보 찾다보면 거기밖에 안나올때 많은데ㅠ 애인이 엄청 거부감이 있나보네.. 쓰니가 잘못했단 생각은 안드는데 거기 인식이 워낙구리고 실제로도 그러니 잘 모르고 거부감 심하면 어쩔수없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나도 정보얻을때 잘 안나오면 OOOㄷㅆ OOO 이런식으로 다른커뮤 들여다보는뎈ㅋㅋㅋㅋㅋㅋ 오해받는거 기분 진짜 드릅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엥 다른커뮤 금지어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나도 가끔 정보 찾거나 내 관심분야 보러 들어가긴 하는데
절대 남들한테ㅜ안들키려고 노력함…^^ 쓰레기소굴인건 맞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아니 근데 진짜 ㅋㅋㅋ 구글이나 네이버에 뭐 검색하면 디씨가 많이 떠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그 분야에 관심있는 애들이 그 갤러리에 죽치고 노니까 정보도 꽤 알차고 ㅋㅋㅋ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아니 사마귀때문에 물어봤대서 글쓴이 진짜 억울할거같아서 지나다가 댓글달엌ㅋㅋㅋㅋㅋㅠㅠ발사마귀면 진짜 인정이야 나도 ㄷㅆ 안하는데 사마귀는 구글링하다가 정보 너무없어서 거기서 많이 찾아봤어ㅠ(냉동치료랑 베루말) 사마귀치료 간절하면 글 하나정도 쓰고 댓글쓴거 난 이해해 진짜 웃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둥이는 완쾌했니?.....베루말로도 괜찮아???
콜로덤 쓰는데 잘모르겠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21
카풀1
20:46 l 조회 8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8
20:41 l 조회 35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1
20:39 l 조회 28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38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19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4
20:32 l 조회 18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9
20:31 l 조회 30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3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8
20:27 l 조회 78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9
20:24 l 조회 47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21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8
20:23 l 조회 23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12
20:19 l 조회 50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8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6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36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2
20:11 l 조회 55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9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