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년반 만났지만… 사랑한단 말 들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어
사랑해~ 하면 나도 사랑해 라고 들은적이 한번도 없어
사랑해하고 이모티콘 보내면 엉뚱한 이모티콘만 보내.. 창피힌지..
보고싶단말도 안하고.. 만나자는 말도 안하고..
왜안하냐니까 그냥 부끄럽고 만나자는말은 자기가 하기전에 내가 먼저 해서 안하는거라더라
꽃도 딱 한번 받아보고.. 그거마저도 자주주면 익숙해져서 리액션도 반응도 별로일거라고 가끔 한번씩 주는게 좋다고 자기 스스로 그렇게 정했더라 내 의견과는 상관없이…
만나서는 되게 잘해줘 생선살 하나하나 감자탕 뼈 하나하나 발라서 챙겨주고 차타는것도 배려해주고 더운지 추운지 꼭 물어보고
계산도 다 자기가하고 내가 먹는거보면 흐뭇해하면서 웃고 있어
티키타카 잘 맞는가 싶다가도 갑자기 읽씹한다거나..
남같이 느껴지기도 하고.. 내 사람같기도 하고…
요즘 카톡 보니 나만 혼자 좋아서 방방 뛰고 있는 사람같아 현타오더라고… 친구는 애인한테 꽃도 받고 편지도 받고 3년넘게 달달한데 난 뭔가 팬미팅하는기분? 
자기도 내가 자기 좋아해줘서 좋대 나도 물론 좋고
근데 뭔가 외롭고 현타오고 가끔 눈물도 나
지금도 또 6시부터 읽씹해서 왜 읽씹하냐구 톡 보내놨는데..
먼가 힘들다 이게 맞는지…
대표 사진
둥이1
그러다 곧 헤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 estp 반반나오는데 또 회피형이기도 해서ㅜㅜ 걍 내가 아무생각없이 만나려하는데
불쑥불쑥 맘이 울컥하넹
안사랑하냐 물어보면 안사랑하는데 왜
만나? 이러고… 솔직하게 자기 마음을 얘기 안하니까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상태를 다 말해봤어? 헤어질결심하고 대회깊게해봐야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도 슬슬 표현 줄이고 힘빼봐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
1:59 l 조회 5
보고싶다
1:58 l 조회 4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4
1:56 l 조회 7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4
1:48 l 조회 33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14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
1:45 l 조회 6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0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0
1:41 l 조회 29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7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2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13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1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25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64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95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6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2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47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6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