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년반 만났지만… 사랑한단 말 들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어
사랑해~ 하면 나도 사랑해 라고 들은적이 한번도 없어
사랑해하고 이모티콘 보내면 엉뚱한 이모티콘만 보내.. 창피힌지..
보고싶단말도 안하고.. 만나자는 말도 안하고..
왜안하냐니까 그냥 부끄럽고 만나자는말은 자기가 하기전에 내가 먼저 해서 안하는거라더라
꽃도 딱 한번 받아보고.. 그거마저도 자주주면 익숙해져서 리액션도 반응도 별로일거라고 가끔 한번씩 주는게 좋다고 자기 스스로 그렇게 정했더라 내 의견과는 상관없이…
만나서는 되게 잘해줘 생선살 하나하나 감자탕 뼈 하나하나 발라서 챙겨주고 차타는것도 배려해주고 더운지 추운지 꼭 물어보고
계산도 다 자기가하고 내가 먹는거보면 흐뭇해하면서 웃고 있어
티키타카 잘 맞는가 싶다가도 갑자기 읽씹한다거나..
남같이 느껴지기도 하고.. 내 사람같기도 하고…
요즘 카톡 보니 나만 혼자 좋아서 방방 뛰고 있는 사람같아 현타오더라고… 친구는 애인한테 꽃도 받고 편지도 받고 3년넘게 달달한데 난 뭔가 팬미팅하는기분? 
자기도 내가 자기 좋아해줘서 좋대 나도 물론 좋고
근데 뭔가 외롭고 현타오고 가끔 눈물도 나
지금도 또 6시부터 읽씹해서 왜 읽씹하냐구 톡 보내놨는데..
먼가 힘들다 이게 맞는지…
대표 사진
둥이1
그러다 곧 헤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 estp 반반나오는데 또 회피형이기도 해서ㅜㅜ 걍 내가 아무생각없이 만나려하는데
불쑥불쑥 맘이 울컥하넹
안사랑하냐 물어보면 안사랑하는데 왜
만나? 이러고… 솔직하게 자기 마음을 얘기 안하니까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상태를 다 말해봤어? 헤어질결심하고 대회깊게해봐야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도 슬슬 표현 줄이고 힘빼봐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20:10 l 조회 5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4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
20:09 l 조회 7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1
20:07 l 조회 8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58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13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4
19:53 l 조회 1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3
19:47 l 조회 42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23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2
19:45 l 조회 18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8
19:41 l 조회 38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3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4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19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6
19:32 l 조회 37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7
19:31 l 조회 36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6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47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11
19:21 l 조회 48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