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9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잘 이겨내고 나중에 알려줄게 〈〈 이것만 봐서 여지야? 진심으로 보여 ???
대표 사진
둥이1
진심으로 안 보여... 이겨내도 연락 안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머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져무새 남 잘되는 꼴 못보는 무새잖아 걍 무시해 내가봐도 진심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고마워 ㅠㅠ 첫댓이 저러길래 ... ㅠㅠ 둥이는 왜그렇다생각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한테 연락할 생각없었으면 잘 이겨낼게 여기서 끝내겠지 쟤도 귀찮은데 나중에 연락할게까지 덧붙이면 너가 나중에 연락 혹시 왜 안주냐고 또 물을수있을텐데 저건 연락 진짜 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ㅠㅠ 고마워 저러고 조금 시간 가지고 있어서... 힘든 상황이 뭔지는 본인만 아는거겠지...ㅠㅠ 시간을 주면 괜찮겠지... 너무 보고싶어미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뭘 이겨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든 상황... 물어보니 말은 지금 못하고 혼자 해결하고싶대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는 머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상대가 뭘 어떻게할수있는것도아니니 내선에서 알아서처리하고오겠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는 (애인) < 나 말인거야 ?... 근데 힘든 걸 나한테 말하지 못한다는건
나 떄문인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해 ㅠ

여자 말뜻은 먼가 항상 심오해서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때문이든아니든 너가 할수있는건 없으니 내비두고 기다리는수밖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게 너무 슬프게 만들어 내가 할 수 있는것도 없고 들어줄수도 없어서...
고마워...ㅠㅠ 저 말을 빈말로 헤어지는 마당에 하지는 않는거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응 나라면 그럴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고마워..! 조근이라도 힘이 되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무 반응 살필 필요 없어
큰 의미도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ㅠ 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유도 말 안해주는 사람 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듦을 전가시키고싶지않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럼 티 내지 말던가 괜찮아지면 연락한다는거에서 걱정하고 신경쓰이고 이미 힘들게 하고 있잖아 이게 전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하니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라면 이거 헤어져?
16:14 l 조회 7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15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13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8
16:02 l 조회 47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6
16:02 l 조회 46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34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4
15:49 l 조회 39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9
15:29 l 조회 72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45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51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96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38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39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8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38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28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4
15:13 l 조회 44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8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33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