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6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사진찍고 바로 카톡 보내려하면
뿌옇게 되면서 뭔가 렉걸리듯이 그래

최근에 아이폰으로 넘어오ㅑ서 당황스럽다
갤쓸때는 한번도 그런적 없는데
내폰 오류야 다 그런거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소설 웹툰 이런거에 돈쓰는 사람들 한달에 얼마정도써??
17:18 l 조회 1
혹시 면연력에 커피 안좋아?
17:18 l 조회 1
혹시 예민한 엄마가진 사람 있음?
17:18 l 조회 1
회사에서 자취 월세비용 내주는 사람들은 무슨일해?
17:18 l 조회 1
아 확 워홀가버리고 싶다
17:18 l 조회 1
친구랑 할 얘기가 아닌거???결혼 지웤
17:18 l 조회 1
나 비흡연자인데 회사사람들이 담타낄래? 이러면 껴야함?
17:18 l 조회 1
오늘 엄마아빠한테 소고기 쏘기로함 ㅋㅋ
17:17 l 조회 1
짝남이상형이 조이현인데
17:17 l 조회 1
이심 개통 하면 쓰던 유심은 그냥 버리면 돼?????
17:17 l 조회 3
차 멀미 심하면 응급구조사 하기 어렵지...?
17:17 l 조회 2
난 버터갈릭만 보면 환장하는데
17:16 l 조회 2
초코 개땡길때 머먹어?1
17:16 l 조회 4
동대구 복합은 터미널 맞아..?
17:16 l 조회 3
부동산? 잘 아는 익 있어??? 상가 보증금도 깎을 수 있나?
17:16 l 조회 2
친구가 만나자는데 만나기 귀찮은데 뭐라하지2
17:16 l 조회 6
유치원교사익들있냐....
17:16 l 조회 3
손가락에 샤프심 박혔어ㅠㅠㅠㅠㅠㅠㅠ
17:16 l 조회 2
갤럭시탭 울트라 쓰는 사람잇어?
17:15 l 조회 4
아니 짬뽕시켰는데2
17: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