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슬픈데 그 사람이 좋긴 해...그래서 적극적으로 하는데 비참하기도 하고
근데 또 먼저 연락이 오고 내가 연락하면
넘 잘 받아줘...근데 날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 거 같긴 해
그냥 오래 지켜보고 싶긴 한 거 같고
계속 나한테 질문하긴 하는데...
참 어렵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슬픈데 그 사람이 좋긴 해...그래서 적극적으로 하는데 비참하기도 하고 근데 또 먼저 연락이 오고 내가 연락하면 넘 잘 받아줘...근데 날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 거 같긴 해 그냥 오래 지켜보고 싶긴 한 거 같고 계속 나한테 질문하긴 하는데... 참 어렵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