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종종 느껴
그냥 가정환경이 너무 다르거나, 난 하루 5만원 쓰면 후달리는데 상대방은 그냥 쿨하게 쓸 때
그냥 얘랑 나는 다른 세상에 사는구나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