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쉬프트 근무하면서 잠도 잘 못자니까... (이틀에 한 번꼴로 심지어 2-3시간 잠 ㅠ)
아연 보충제 좀 먹을려하는데... ㅜㅜㅜㅜ 근데 또 너무 자주 먹음 안된다던데 다들 먹는 주기가 어케 돼..?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나이트쉬프트 근무하면서 잠도 잘 못자니까... (이틀에 한 번꼴로 심지어 2-3시간 잠 ㅠ) 아연 보충제 좀 먹을려하는데... ㅜㅜㅜㅜ 근데 또 너무 자주 먹음 안된다던데 다들 먹는 주기가 어케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