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미용사 아닌데 탈색모면 좀 한심하다거나 보기 안 좋아 솔직히?? 탈색만 한 금발은 예쁘긴 한데 너무 눈에 띄는 거 같아서 1달 정도 짧게 하고 그 뒤론 염색약으로 덮어서 금발급으로 튀진 않아 근데 그래도 대부분 흑발이나 갈색이니까 누가봐도 탈색하고 염색한 머리긴 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직업 미용사 아닌데 탈색모면 좀 한심하다거나 보기 안 좋아 솔직히?? 탈색만 한 금발은 예쁘긴 한데 너무 눈에 띄는 거 같아서 1달 정도 짧게 하고 그 뒤론 염색약으로 덮어서 금발급으로 튀진 않아 근데 그래도 대부분 흑발이나 갈색이니까 누가봐도 탈색하고 염색한 머리긴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