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난 네이비 금액으로 일부러 토요일 예매했는데1차전 공연도 안 하고 그렇다고 사직이 빛나는 밤에를 1차전에 하는 것도 아니고 걍 1차전은 평소랑 똑같은 경기만 보고 나오는거잖아?
근데 2차전이 더 싼거 ㄹㅇ 이해안되고 답답하네
어디 문의해야할까?? 너무 어이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난 네이비 금액으로 일부러 토요일 예매했는데1차전 공연도 안 하고 그렇다고 사직이 빛나는 밤에를 1차전에 하는 것도 아니고 걍 1차전은 평소랑 똑같은 경기만 보고 나오는거잖아? 근데 2차전이 더 싼거 ㄹㅇ 이해안되고 답답하네 어디 문의해야할까?? 너무 어이없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