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7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만들러간건 절대아니고
친구가 가볍게 다같이 밥만 먹으러 가쟤서 갔는데
이것도 취소하고 안가려다가 억지로 끌려감
놀 기분도 아니고 자꾸 애인생각나니깐
모든 이성을 애인이랑 비교하고 앉아잇음...
밥도 안넘어가고 나 아직 안 괜찮나봐 ㅠㅠ
택시타고가면서 울고잇다.. 하
대표 사진
둥이1
현타 오고 괜찮다가 다시 현타 오고 이거 반복하다 보면 나중엔 진짜 괜찮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고마워 진짜 나이먹고 청승맞게 택시에서 펑펑 운다 힘들어도 견뎌야지 또 괜차나지겟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ㅠㅠㅠㅠㅠㅠㅠ남 얘기 같지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힘든일 잇오..?하 전애인 진짜 나쁜 놈이였눈데 미화 오지게 된다 개짜증 ㅠㅠ 오늘은 울고 털어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 공감간다..나도 30대 중반에 헤어지고 마음 급급해져서 모임 여러개 가입했었는데 솔직히 전애인만큼 편하고 맞는 사람도 없고 자꾸 겉도는 느낌들어서 난 탈퇴함...그냥 아직 누구를 만날때가 아닌 것 같아서 내 시간을 가져보려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ㅠ너도 겪었구나 괜찮아지고싶고 다른사람들이랑 놀면 잊혀지지않을까햇는데 아니더라 입꾹닫하고 있는 내자신 발견 ㅠㅠ 나도 내 시간을 많이 가져야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맞아ㅠㅠ...솔직히 그 모임 나갈때도 나랑 안 맞는 옷 입은 느낌 났어...
약간 억지로라도 사람들과 어울리고 바쁘게 지내면 잊혀질거라 생각했나봐. 근데 난 그 곳에서 위축만 되더라...사실 최근에 주변에 결혼소식도 들리고 다들 내 또래는 짝이 있다보니까 난 왜 이 나이에 헤어진거지 하고 걍 슬프더라고...
사실 오늘도 회사에서 누가 물어봐서 헤어진거 얘기했는데 울적해짐..
그냥 헤어진거 얘기할때마다 이별1일차인 느낌이랄까...
❤️포인트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모임가면 잠시나마 즐겁게 노느라 잊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솔직히 난 결혼 생각도 없고 혼자 살아도 괜찮다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주변에서 다들 결혼하는거보면 자연스럽게 조급해지고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는거같아 지금은 그냥..제발 전애인이 생각나도 아무렇지않아지고싶다 ㅠㅠ 꿈에라도 나오면 다시 1일차가 되어버려 🥲🥲 익인이도 힘들텐데 공감해주고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
0:21 l 조회 2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0:20 l 조회 4
옷 간섭하는 당하는 익들있어?
0:20 l 조회 5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1
0:19 l 조회 3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0:19 l 조회 3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6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11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5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7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6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7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2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8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8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31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5
06.22 23:49 l 조회 48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6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