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뭐 그냥 만난 시간이 아련~ 정도?재밌었다 끝! 이었는데
술먹고서 연락와서 뭐하냐 심심하다
생각이 나서 연락했다 술 먹을래? 이러니까 ㅋㅋ
ㅋㅋㅋ진짜 저런거랑 왜 만났지? 싶음
연락온거 보고 어..? 싶었는데 전화 받고서
와 정이 싹 다 떨어지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뭐 그냥 만난 시간이 아련~ 정도?재밌었다 끝! 이었는데 술먹고서 연락와서 뭐하냐 심심하다 생각이 나서 연락했다 술 먹을래? 이러니까 ㅋㅋ ㅋㅋㅋ진짜 저런거랑 왜 만났지? 싶음 연락온거 보고 어..? 싶었는데 전화 받고서 와 정이 싹 다 떨어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