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이고 나는 이제 신입이라 취업 3개월차
고등학교친구
1년에 1~2번봄(단둘이 ㄴㄴ 친구들이랑 같이)
청첩장 모임에서 결혼하는 애가 밥 사줬음
결혼식 끝나고 뒤풀이 감(결혼하는 애가 뒤풀이 돈 냄)
지금 나는 다른 지역 살아서 청모도 2시간 걸려서 갔었고 결혼식도 2시간 걸려서 가긴함ㅜㅜ
얼마 내는게 적당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
|
25살이고 나는 이제 신입이라 취업 3개월차 고등학교친구 1년에 1~2번봄(단둘이 ㄴㄴ 친구들이랑 같이) 청첩장 모임에서 결혼하는 애가 밥 사줬음 결혼식 끝나고 뒤풀이 감(결혼하는 애가 뒤풀이 돈 냄) 지금 나는 다른 지역 살아서 청모도 2시간 걸려서 갔었고 결혼식도 2시간 걸려서 가긴함ㅜㅜ 얼마 내는게 적당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