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좀 그래도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주면 이해라도 하는데 어제는 선수들도 문제 있어보여서 그냥 설렁설렁 직관적으로 보면 선수들이 잘못한것도 있는거 같은데 모르겠다 둘다 문제인거 같아서 그래도 홍명보가 지시를 내린대로 선수들이 하는거니까 감독탓도 큰거 같고
|
감독이 좀 그래도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주면 이해라도 하는데 어제는 선수들도 문제 있어보여서 그냥 설렁설렁 직관적으로 보면 선수들이 잘못한것도 있는거 같은데 모르겠다 둘다 문제인거 같아서 그래도 홍명보가 지시를 내린대로 선수들이 하는거니까 감독탓도 큰거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