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데이트전날 술 진탕 마시는거 싫어하거든
다음날 피곤해하고 술냄새나는거 싫어서
그거 애인도 알아
(그래도 만취까지만 아니면 상관없음)
오늘 점심에 만나기로했고 어제 친구랑 집에서 술마신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ㅇㅋㅇㅋ하고 할일하는데
12시즈음에 지금 잔다고 카톡하길래
일찍자네?? 싶었지
그런데 오늘 오전에 오늘 저녁먹자고 카톡오더라고
나는 이거보고 아 집이 아니라 밖에서 마셨고 숙취있나보네 싶거든
얘는 진격거보다가 늦잠잤다고 하던데
딱히.. 신뢰는 안감
그럴거면 왜 머리가아프고 점심약속을 미루..는지?
객관적으로 댓글좀
내가 너무 의심많은스타일이야? 요즘 인성이 터진것도 있어 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