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89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진짜 미친거 아니야? 김상수한테 타자 거르게 할거면 김상수 왜 올린거래? 나 진짜 정현수 김상수 올리고 정철원 올리는거 보고 미쳤나가 절로 나오더라 ㅋㅋ
대표 사진
갈맥1
근데 2차전 투교 튼동 퇴장하고 주형광이 다 한건가????? 평소보다 더 노답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말이 평소보다 더 노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보근이가 높게 하나 옆으로 빠지는 볼 2개 요구한건데 그거 던지게 하려고 김상수 올린건가? 오늘 주형광은 무슨 생각으로 투교를 한거야 뒤에 투수들이 잘 막아줘서 다행이지 오늘 주형광 투교 진짜 토나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오늘 조원우가 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그 쑤햄 나온 거 까진 이해하거든? 워낙 타이트한 경기라 베테랑 투수가 나와서 막아줬어야 했음
근데 그 볼배합은 덕아웃에서 지시한 거 일텐데 도대체 뭔 볼배합인지… 개똥같은 그 볼배합 지시하고 거르게 하려고 쑤햄 보낸거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진짜 상수햄투교부터 걍 이해가 아예 안됐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오늘은 김태형 없이 벤치가 투교 한 거 같음 그냥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 김태형이 그나마 이때까지 억제한건가 싶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투교가 원래 많긴 햇어도 그래.. 이렇게라도 해서 이기려나보다 하는 느낌이엇는데 오늘은 ㄹㅇ 이해 안됐음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57
. 11
0:32 l 조회 1726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46
갈맥들 4
0:13 l 조회 159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82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29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24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48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188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43
결국 세웅이는 말소 없이 계속 던지는구나… 5
06.25 23:11 l 조회 114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 l 조회 942
필승조 쉬었으니까 됐다 2
06.25 23:01 l 조회 57
ㅅㅈㅎ 9회에 이이무라 올라오는줄 2
06.25 23:00 l 조회 67
내일 오정훈 진짜 오는건가
06.25 22:57 l 조회 70
어쩐일로 전민재를 일찍 빼줬대
06.25 22:49 l 조회 132
아니 근데 누리는 모르는 춤이 뭘까 4
06.25 22:44 l 조회 145
그럼 지타를 누구 줘야하는거지 2
06.25 22:42 l 조회 73
찬형이 이렇게 오랜만에 보는데 여전히 정품 박찬형이라서 개웃음 ㅋㅋㅋ 3
06.25 22:36 l 조회 156
매번 말하지만 실력이 안돼서 못치면1
06.25 22:3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