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는거요 단슨해서 자고 일어나면 다 잊어집니다.
임원:그거 그냥 회피하는거 아니예요?
나: 힘들면 회피라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버티는것 같아요.
라구 개 거지같이 말햇는데 붙엇음
신기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나: 자는거요 단슨해서 자고 일어나면 다 잊어집니다. 임원:그거 그냥 회피하는거 아니예요? 나: 힘들면 회피라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버티는것 같아요. 라구 개 거지같이 말햇는데 붙엇음 신기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