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상대는 ENTP 1살 연하! 근데 말야...
1.내 스토리 좋아요 도배 (뭘 올리던지 맨날 다누름 아마 2달정도 된 듯)
2.다른애들 게시물에는 좋아요도 별로 안누르고 릴스봐도 자기 좋아하는 스포츠,웃긴거 외엔 좋아요 안누름
3.저번에 금요일 10시쯤이긴 한데 스토리로 집갈 때 디엠할사람? 하고 올렸는데 스토리 답장으로 "하실래요?" 이렇게 오고 난 뒤에 2시간 30분정도 계속 디엠함
4.내가 그냥 주변에 먹을거 있거나 만들면 막 뿌리는 편인데 걔가 저번에 한개에 한 3000원 하는 초코과자 2개를 나한테 들고옴
5. 이래저래 얘기하다 나중에 영화 보러 가자고도 얘기했는데 좋다고 함
6.걔한테 누나가 있는데 그 누나분이 안면식도 없는 나한테 먼저 팔로우 걸고 스토리 보심...(다른 내 또래 여자애들은 그 누나분 팔로워에 1도 안보임..)
7.내가 특수임티 𐔌ᵔ꜆ ܸ•⩊•ᵔ 𐦯꜆ 요런거 많이쓰는데 찾기 힘들다면서 계속 나 따라서 디엠할때 많이 씀..
8.친구가 걔를 떠본적이 있거든? 스토리 좋아요 계속 누르는건 좋아하는거 아니냐, 막 그런식으로.. 근데 걔가 "그럴수도,안그럴수도 있죠~ 사교성이 좋은거 아니에요?" 이렇게 말했다 함..
9.자기 입으로 "저는 제 친구가 연애를 해도 몰라요!" 라면서 눈치없다고 막 얘기한적이 있음
아ㅠ 근데 얘가 원래 초반에는 약간 싸가지 없는 느낌이어서 내가 싫어하던 애였거든? 근데 친해지고 나서는 생일선물도 챙겨주고 했더니 어느순간 막 스토리,게시물 할거없이 다 좋아요 도배하고 만나면 활짝 웃으면서 머리위로 손 마구 흔들면서 인사하거나 막상 얘기하다보면 뚝딱거리는거 보고나선 거슬려짐...아 내가 헷갈리는건지 얘는 무자각인지 ㄹㅇ 모르겠음ㅠㅜㅜㅜ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